메뉴

최고급 블렌더 무료로 써보자

필립스전자, ‘아방세’ 출시기념 체험단 모집

최고급 블렌더를 공짜로 이용해볼 기회가 생겼다.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는 업계 최초의 ‘딥블렌딩’ 시스템을 적용한 차세대 최고급 블렌더 ‘아방세(모델명: HR2096)’ 출시 기념으로 고품격 블렌딩을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방세’ 블렌더는 국내 최대인 800W의 강력한 모터 파워를 장착한 제품이다. 필립스만의 딥블렌딩 시스템이 적용돼 프로블렌드 6중 칼날을 비롯해 내용물을 좀 더 효과적으로 섞을 수 있는 독특한 용기 디자인으로 혁신적인 딥블렌딩 시스템을 선보이는 차세대 최고급 블렌더다.

 

아방세 블렌더 체험단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필립스맘 카페 (café.naver.com/philipskitchen)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본인의 SNS 계정으로 스크랩한 후, 체험단 지원 이유를 댓글에 남기고 혁신적인 트리플액션 칼날, 800W의 강력한 모터파워 등 아방세 블렌더의 우수한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에 투표하면 된다.

 

그 후 체험단 지원에 필요한 참여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응모가 완료된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으로 응모기간은 11월 15일(목)까지 이고, 당첨자는 11월 20일(화) 발표 예정이다.


 
필립스 아방세 블렌더(모델명: HR2096)는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는 224,000원이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