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T, 제6회 비건페스타 개최...현장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 준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최신 비건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본 전시회가 19일부터 21까지 3일간 양재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국내 최대 비건 전문 전시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비건 및 채식, 친환경에 관심이 있는 관람객과 해당 산업의 바이어가 참석하여 B2B, B2C를 아우르는 폭넓은 교류의 장이 만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전시회 주간에는 제6회 비건페스타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선착순 이벤트 △3, 5, 10 비건 FLEX 이벤트 △비거니와 미션 임파서블 △비거니와 친구가 되어줘 △관람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경품으로는 △롯데제과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 바와 그린티&초코넛츠 파인트 △샘표 연두순과 새미네 부엌 물김치 양념 △삼양식품의 사또밥, 맛있는라면 비건 △베지가든 고구마함박스테이크, 텐더스테이크 △올가니카 포스트바이오틱스 슈가프리 석류 구미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디보션푸드 채움 군만두 △이팅더즈매터 젤러스 스윗 젤리 △아이쿱자연드림 리필M 등 다양한 경품들을 지급하여 관람객들로 하여금 보다 풍성하게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장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건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 내 VEGAN STAGE에서는 비건 관련 주제뿐만 아니라 △기후 환경 문제 △비건 음식 시연 △명상 △해외 시장 진출 방법 △비건 아티스트 공연 등 유익한 콘텐츠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나의 비거니즘 만화'의 저자 ‘보선’ 작가는 연사로 참여하여 독자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비건 그린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도담도담 조민주 교사는 기후 위기와 채식급식을 주제로 학교 환경 교육과 채식급식의 현주소를 짚어보고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