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브이해빗, 저분자 피쉬콜라겐 함유 '콜라겐프로'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v:habit (브이해빗)’에서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콜라겐프로’를 새롭게 출시 한다.

 

보통의 경우 25세 이후로 매년 1%씩 감소하며, 40대 이후에는 절반 이하로 감소하는 콜라겐 섭취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식품을 통해 꾸준히 섭취하는 방법을 좋은 대안으로 전문가들은 추천하고 있다.

 

콜라겐은 분자량의 크기가 작을수록 몸에 잘 흡수되며, 1,000Da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육류(동물성)보다는 물고기에서 추출한 성분이 분자량이 낮아 피쉬콜라겐이 각광받고 있기도 하다.

 

오는 8월 새롭게 출시되는 v:habit (브이해빗) ‘콜라겐프로’는 평균분자량이 1,000Da 이하인 피쉬콜라겐을 비롯해 열처리유산균배양분말(nF1) 50억, 영국산 DSM사 비타민C 110mg,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이너케어 핵심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린 맛을 줄이기 위해 콜라겐 2종을 사용하여 상큼하고 깔끔한 레몬 맛의 분말 스틱 형태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v:habit (브이해빗)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다양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노화는 물론, 피부 손상이 더 빨리 나타나기도 한다"면서 "다양한 외부 요인과 피할 수 없는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에는 식품을 통한 꾸준한 섭취를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