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hc치킨, 교촌치킨, 탐앤탐스, 매드포갈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hc치킨, 888명에게 푸짐한 선물 증정한다


bhc치킨이 8월 3주간 총 888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888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막바지 여름휴가와 복날을 맞아 그동안 bhc치킨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 1주 차(8~14일), 2주 차(15~21일), 3주 차(22~28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bhc치킨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아이콘을 클릭 후 오늘의 퀴즈 풀기와 가장 먹고 싶은 치킨을 선택해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오늘의 퀴즈 풀기는 ‘바삭 WEEK', '단짠 WEEK', ’뿌링 WEEK' 이상 3가지 키워드와 연계된 문제가 매일 업데이트 되며, 정답은 bhc의 대표적인 치킨 및 사이드 메뉴명으로 구성되어 bhc치킨을 경험해본 고객들이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296명에게 출석체크 횟수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주 1회 출석 시 바나나맛 우유, 주 2회 출석 시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3회 출석 시 bhc치킨 기프트콘 2매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된다. 


메인이벤트 종료 후 3주간 10번 이상 출석 체크를 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bhc치킨 덕후 1명에게는 무선 이동식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를 추가 증정하는 파이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삼복의 마지막인 말복이 있는 8월에 복이 깃든 선물로 행복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와 함께 무더위를 잊는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을 사랑하고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더 좋은 제품,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교촌치킨, 매주 수요일 주문앱서 베스트 메뉴 6종 2천원 할인


교촌치킨이 주문앱을 애용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교촌 오리지날 베스트 메뉴 6종을 2천원 할인하는 ‘교촌 水퍼데이’를 진행한다.


‘교촌 水퍼데이’는 교촌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메뉴 6종을 2천원 할인 제공한다. 교촌 주문앱에서 교촌 오리지날 베스트 메뉴 6종 주문 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 불가하다.


할인 적용 메뉴는 최근 출시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오리지날’과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6종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치킨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주문앱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교촌 주문앱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찾아가겠다”이라고 전했다.

 


탐앤탐스, 에너제틱 드링크 3종 출시 기념…'셀시어스 캔음료' 증정

                                       
탐앤탐스가 Feel More Energy! 에너제틱 드링크 3종 출시를 기념하는 통큰 감사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최근 탐앤탐스는 필수비타민 7종, 타우린, 과라나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카페인이 함유된 0 칼로리 제로슈가 드링크[▲에너제틱 베리 토닉 ▲에너제틱 시트러스 토닉]부터 과테말라 원두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풍성한 거품 그리고 톡 쏘는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커피 토닉까지 총 3종의 신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출시한지 2주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여름철 활력 충전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에너제틱 드링크 3종의 상승세를 이어 가기 위해 탐앤탐스는 오늘부터 한달간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영 매장에서 에너제틱 드링크를 구매하면 탐앤탐스와 콜라보한 ‘셀시어스’의 비탄산 RTD 음료 ‘라즈베리 아사히 그린티’ 또는 ‘피치 망고 그린티’ 1캔을 오는 9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셀시어스의 제품은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증가, 지구력 향상 효과를 인정받아 2022 아마존 피트니스 드링크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전 매장을 대상으로 하는 QR코드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한다. 에너제틱 드링크 영수증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그 중 30명을 추첨하여 셀시어스 비탄산 RTD 음료가 1박스(24캔) 구성으로 제공된다. 기한 내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에도 셀시어스 비탄산 캔 음료 1박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폭염과 호우가 동시에 찾아와 쉽게 지치는 요즘 에너지 드링크의 수요가 높아져 에너제틱 드링크 3종의 대한 호응도 큰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맛과 시의성을 동시에 갖춘 히트 메뉴들을 개발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매드포갈릭, 롯데칠성음료와 한정판 피크닉 와인잔 세트 프로모션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은 롯데칠성음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는 피크닉 와인잔 세트로 장소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피크닉 와인잔’ 5개와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와인병을 연상시키는 케이스와 로맨틱한 핑크 컬러로 구성된 와인잔은 와인을 즐기는 분위기를 더욱 살려준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야외 피크닉과 캠핑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와인 애호가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에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칠성사이다 음료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주문한 6천명의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상품은 8월 10일(수)부터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롯데칠성음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크닉 와인잔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소중한 사람과 분위기 있게 와인을 즐겼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와인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선보여 와인에 특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