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뚜기,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 출시…5000세트 한정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가 리뉴얼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소스를 모티브로 개발한 '진비빔립’ 굿즈를 활용, ‘진비빔면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진비빔면 멀티(4개입)과 새롭게 개발한 굿즈 ‘진비빔립’으로 구성되며, 진비빔면 취식 후 입술에 착색되는 색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에서 착안해, 배사매무초 소스의 색과 시원한 매운맛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진비빔면을 닮은 발랄한 레드 오렌지빛 색상으로, 컬러명 ‘키스미머치(Kiss me much)’에는 ‘배사매무초(Besame mucho)’ 의미를 담았다 


‘진비빔립’은 진비빔면의 시원한 매운맛을 부풀어 오르는 느낌으로 재현할 수 있는 립 플럼핑 틴트로, 맑고 투명한 발색과 영롱한 수분광으로 탱글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일명 ‘물먹립’을 연출할 수 있다. 마치 진비빔면의 매콤함이 만든 것 같은 입술 볼륨과 시원한 박하향이 특징이며, 호호바씨 오일, 로즈힙열매 오일,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으로 립밤 대용으로 쓰기 좋다. 
 

이번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는 오는 11일(목)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5천개 한정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오뚜기는 ‘진비빔면’을 리뉴얼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비빔면의 맛을 좌우하는 ‘소스’를 업그레이드해 기존에 없던 원료인 배, 매실, 무 등을 추가하고, ‘진비빔면’ 고유의 시원하게 매운맛은 유지하면서 새콤달콤한 맛과 풍미를 더했다. 비빔면 한 개로는 한 끼 식사로 부족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중량을 20% 늘린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오뚜기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에게 '진비빔면' 브랜드에 대한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진비빔립을 활용한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만큼, 시원한 매운맛의 느낌으로 재현하는 립 플럼퍼 아이템으로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비빔립 제조 브랜드는 코스메틱 브랜드 키핀터치(keep in touch)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볼륨을 채워주는 수분광 립 플럼퍼로 큰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