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T멤버십 회원에 ‘치킨텐더 샐러드’ 증정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SKT 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오는 5일까지 SKT T멤버십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치킨텐더 샐러드‘ 본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지친 고객들이 집에서도 아웃백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된 것으로 SKT T멤버십 어플 내 T-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사용 가능한 형태로 진행된다.

 

받은 쿠폰은 오는 5일까지 아웃백 자사앱 로그인 후 딜리버리 주문 시 적용할 수 있으며 딜리버리 전 매장에서 4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오프라인 매장이나 전화 및 방문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타 할인 혜택과의 중복 사용 또한 불가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아웃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들을 집에서도 더욱 푸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딜리버리 고객들을 위해 아웃백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딜리버리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스마트톡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스마트톡 증정 프로모션은 자사앱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주문 금액과 관계없이 주문 건당 1개의 스마트톡이 랜덤으로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