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BQ, 매드포갈릭, 할리스, bhc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E쿠폰으로 치킨 주문하고 여름 캠핑 필수템 블루투스 스피커 받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본격 휴가철을 맞아 ‘딹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단 5일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마샬 엠버튼 스피커’를 증정한다. 영국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마샬이 제조한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은 콤팩트한 크기와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캠핑 필수템으로 손꼽히는 인기 모델이다.


프로모션 참여는 기간 내 ‘BBQ앱’과 ‘홈페이지’에서 E쿠폰(기프티콘)을 사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E쿠폰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 자사앱 및 본사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업계 최초 E쿠폰 사용시 ‘메뉴 변경’, ‘추가결제’ 기능을 도입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은 시점에서 E쿠폰 사용 고객들을 위해 휴가철 야외활동에 유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최대 60% 할인 와인 테이크아웃 프로모션 진행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최근 홈술∙혼술 트렌드에 맞춰 와인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와인 테이크아웃 시,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4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 와인 구매 고객 대상 ‘피크닉 와인잔’ 1천원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8월 한 달간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만원 대의 데일리 와인부터 20만원 대의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와인 초보자뿐만 아니라 평소 와인을 즐기는 와인 매니아까지 다양한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테이크아웃 와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에 구매 가능한 ‘피크닉 와인잔’은 언제 어디서나 로맨틱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잇템으로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가족, 지인, 연인들과 즐기기 좋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및 피크닉 와인잔 1천원 구매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번 여름 휴가에서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와인을 즐겼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와인을 좋아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할리스, 8월 한 달간 T멤버십 VIP 대상 무료 음료 제공 프로모션 진행


할리스가 8월 한 달간 SK텔레콤 ‘T멤버십 VIP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T멤버십 VIP 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말 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VIP 회원에게 월 1회 할리스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무료로 제공한다. ‘VIP Pick’ 서비스는 T멤버십 회원 중 VIP 전용 특별 혜택의 명칭이다.


할리스 무료 커피를 이용하는 방법은 T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VIP Pick’ 서비스에 접속해 제휴 브랜드 중 할리스를 선택한 후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할리스 매장에서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할리스 멤버십 앱 주문이나 타 쿠폰 및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번 ‘T멤버십 VIP Pick’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할리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할리스는 매주 월요일마다 공식 멤버십 앱 딜리버리 주문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할리스 레드데이(HOLLYS RED DAY)’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bhc치킨, 컴투스와 협업 마케팅으로 MZ 세대 공략

치킨 구매 시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의 재화 및 아이템 쿠폰 증정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흥행공식인 치킨과 야구가 만났다.


bhc치킨은 8월 한 달 동안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를 운영하는 컴투스와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bhc치킨 전국 매장에서 치킨 주문 시 컴투스프로야구V22 게임 쿠폰을 담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은 대량의 게임 재화는 물론 최고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스카우트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 게임에 접속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bhc치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컴투스프로야구V22의 9개 구단을 대표하는 전속모델로 디자인한 한정판 치킨 박스를 제작해 운영에 들어간다. 


새롭게 디자인된 치킨 박스에는 해당 프로모션 소개를 비롯해 경찰청과 함께 미아 방지 캠페인도 전개한다. 경찰청의 ‘안전드림’ 홈페이지 주소와 아이의 지문등록을 알리는 문구를 삽입해 미아 발생 시 빠르게 아이를 찾을 수 있는 ‘지문 사전등록’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한다.  


이외에도 bhc치킨과 컴투스는 행사 기간 동안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게임 관련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제휴 프로모션 및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bhc치킨은 그동안 치킨이 야구를 비롯한 스포츠 응원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것에 착안 야구 마니아를 비롯한 MZ 세대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이번 협업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특히 치맥의 계절을 맞아 치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이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협업 마케팅은 주 타깃층인 2030세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브랜드 확산에도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마케팅을 강화해 MZ 세대를 적극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