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감성 캠핑 필수품 ‘청정원 얌얌박스’ 출시

오롤리데이와 컬래버레이션… 소포장 양념 17종 동봉된 피크닉 박스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디자인 전문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손잡고 소포장 양념 17종이 동봉된 피크닉 박스 ‘청정원 얌얌박스’를 출시했다.


‘청정원 얌얌박스’는 특색 있고 제대로 된 요리로 감성 캠핑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만든 간편 피크닉 박스다. 청정원 제품 17종으로 구성된 ‘청정원 얌얌박스’는 오롤리데이의 인기 캐릭터 ‘못난이’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해 눈길을 끈다.
 

‘청정원 얌얌박스’에 포함된 양념류 17종은 ▲청정원 장류 3종(쌈장, 쇠고기 볶음고추장, 찰고추장) ▲미원 2종(감칠맛 미원, 미원 맛소금) ▲소금 3종(핑크솔트, 허브맛 솔트, 천일염 가는소금) ▲맛선생 4종(사골육수, 국물내기 한알 3종) ▲간편 소스류 5종(직화짜장, 나시고랭 양념, 짬뽕밥 양념, 우리쌀 양송이 크림수프, 우리쌀 야채 크림수프)으로 캠핑이나 글램핑 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선정했다.

 
구성품들은 최대 3~4인분 분량으로 먹기 편하도록 소포장해 ‘청정원 얌얌박스’에 담았다. 여기에 오롤리데이 ‘못난이’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메시지 카드, 스티커, PVC 파우치 등도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청정원 얌얌박스’는 11번가, G마켓, 옥션, 네이버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캠핑이 일시적 유행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아가는 흐름에 맞춰 간편하게 청정원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청정원 얌얌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춘 고객 지향적인 브랜드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