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트위스터’ 업그레이드 기념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KFC가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또 다른 인기 메뉴 ‘트위스터’를 더욱 풍성한 맛과 함께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트위스터는 부드러운 치킨 텐더와 야채를 또띠아로 말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가볍고 부담 없는 한끼로 오랜 시간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트위스터는 톡 쏘는 피클머스터드와 상큼한 사우전아일랜드, 부드러운 페퍼마요네즈 총 3가지 소스를 사용해 맛을 더욱 다채롭게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양상추와 생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더해 느끼함을 잡아주고 아삭거리는 식감을 살려,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것 또한 새로운 트위스터의 매력이다.

 

KFC는 트위스터 업그레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KFC 매장에서 최근 새롭게 선보인 여름 음료 ‘블루레모네이드’와 함께 구성된 ‘썸머스터콤보’를 할인가 5500원에 선보인다.

 

KFC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한 트위스터는 맛과 식감은 더욱 살리고 간편성은 그대로 유지해 기존 트위스터 마니아 층은 물론 처음 접하는 고객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블루레모네이드와도 잘 어울려, 가볍고 산뜻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