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가정의 달 맞이 '스페셜 팩' 할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K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알찬 구성의 팩 2종을 선보이고 오는 16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팩 2종은 ‘해피데이팩’과 ‘행복가득팩’으로, KFC의 대표 메뉴들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해피데이팩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과 오리지널치킨 2조각, 음료 2잔 등 KFC의 대표적인 치킨과 버거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된 제품으로, 할인가 16900원에 판매한다. 행복가득팩은 육즙 가득한 프리미엄 닭다리 순살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버켓과 음료 2잔이 포함된 치킨 메뉴 특화 제품으로, 프로모션 가격은 해피데이팩과 동일하다.

 

해피데이팩과 행복가득팩은 KFC 공식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후, 가까운 매장 방문 또는 공식 앱을 통해 딜리버리 또는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따듯한 날씨로 가족 나들이가 늘어나는 5월에 접어들면서, 가족이나 친구끼리 주변 공원으로 피크닉을 가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함께 즐기기 좋은 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부담없이 치킨과 버거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