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차코리아, 신년 맞이 1월 한달 배달앱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공차코리아가 2022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 내내 주요 배달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는 1월 한 달 동안 국내 주요 배달 플랫폼(위메프 오,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공차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월 공차의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은 ‘위메프 오’로 시작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및 일요일마다 진행하며 1만 5천원 이상 주문 시, 4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한 ID당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위메프 오 첫 주문 고객은 최초 1번에 한해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 오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프로모션 채널은 ‘배달의민족’이다.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배달의민족에서 1만장 한정으로 공차 메뉴를 1만 6천원 이상 주문 시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 프로모션은 ‘쿠팡이츠’에서 진행한다. 행사 기간인 10일부터 16일까지 1만 6천원 이상 주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1만명에 한해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번 달 공차 배달앱 마지막 프로모션은 ‘요기요’가 장식한다. 진행 기간은 24일부터 30일까지며 1만 6천원 이상 주문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