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 배민쇼핑라이브서 금액권 최대 6천원 할인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대표 정태용)가 2021년 마지막 날인 31일 17시부터 90분간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인 ‘배민쇼핑라이브’에서 굽네 금액권을 최대 6천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의 마지막 불금을 맞이하는 소비자들이 ‘굽네 불금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먹으며 풍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라이브 방송은 31일 금요일 저녁 17시부터 90분간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굽네는 이번 행사에서 굽네 2만원 금액권을 최대 6천원 할인한 1만 4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메뉴가 정해진 쿠폰이 아닌 금액권 판매로 소비자가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를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굽네는 배민쇼핑라이브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 댓글로 구매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굽네 불금치킨 기프티콘(10명) ▲12,000원 상당 메가박스 e금액권(30명) ▲굽네몰 모바일 할인권(100명)을 증정한다.

 

굽네는 연말연시 홈파티나 불금에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굽네 불금치킨’과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를 제안했다. ‘굽네 불금치킨’은 오븐구이로 불맛과 감칠맛을 더한 치킨 위에 황금빛 버터갈릭 소스를 빈틈없이 뿌린 굽네의 신메뉴다. 버터갈릭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 맵달맵달한 맛으로 기분 좋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오매불맛 소스’로 치밥을 만들어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된다.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는 결이 살아있는 바삭한 패스츄리 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채웠다. 치킨, 피자와 잘 어울리는 달콤바삭한 맛으로 굽네의 인기 사이드 메뉴다.

 

‘굽네 불금치킨’은 높은 맛 품질과 재치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출시 이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표 메뉴인 ‘굽네 고추바사삭’에 버금가는 화제성으로 굽네의 새로운 메가 히트 메뉴 반열에 올라서고 있다는 반응이 나타나는 중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올해의 마지막 불금에 고객들과 소통하고 알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가족, 지인들과의 연말 홈파티를 계획중인 고객들이 굽네의 다채로운 메뉴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