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 섹타나인, 모바일 쿠폰북 이벤트 ‘해피패스’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19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이벤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

 

‘해피패스’는 일상에서 떠나는 여행의 의미를 담아 테마파크 월드, 컬처&라이프 월드, SPC 월드 등 총 3개 테마를 여행할 수 있는 모바일 여권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테마파크 월드에서는 ▲비발디파크(리프트 및 렌탈료 57% 할인) ▲스노위랜드(입장권 40%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입장권 45% 할인 및 시즌 상품 증정) ▲키자니아(반일권 35% 할일) ▲아쿠아플라넷(입장권 최대 40% 할인 및 SPC 쿠폰팩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처&라이프 월드에서는 ▲롯데슈퍼 ▲신라면세점 ▲메가박스 ▲인터파크 티켓 ▲트립닷컴 ▲아고다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및 해피포인트 최대 21%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SPC 월드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 테마파크 월드 및 컬처&라이프 월드의 12개 제휴사 쿠폰 중 5개 이상의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해피포인트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SPC 월드 쿠폰을 다운 받은 고객에게는 쉐이크쉑과 에그슬럿의 해피콘 구매 혜택(해피포인트 20% 적립)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 사용 시 2022년 새해에 사용 가능한 별도의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해피포인트 회원 대상 혜택을 제공하던 제휴사들이 함께 협업해 대규모 쿠폰 행사를 마련했다”며, “해피포인트는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시즌별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