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집으로ON, 건강한 나물밥 ‘시래기무밥’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강원도산 시래기로 만든 나물밥 ‘시래기무밥’을 출시한다.

 
신제품 ‘시래기무밥’은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에 이어 ‘건강한 시골밥상’을 테마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앞서 선보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강원도 청정자연에서 자란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시중에서 쉽게 맛보기 어려운 메뉴를 상품화해 나물밥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원도 산 시래기를 사용해 신선한 나물 본연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구수하고 달큰한 국산 무를 넣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밥에는 기본 간이 되어 있어 별도의 양념 없이도 건강한 밥상을 완성할 수 있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기름을 살짝 두른 프라이팬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3분 정도 조리하면 완성된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경우 전용 용기에 담아 3분 30초에서 4분간 데우면 된다. 취향에 따라 김이나 견과류,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해 나물김밥이나 나물주먹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오늘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시래기무밥’의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대상㈜ 관계자는 “신제품 ‘시래기무밥’은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지난 2017년 3월 론칭한 이후 다양하고 트렌디한 푸드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