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다이어트 건기식 ‘팻다운 샷 올인원’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팻다운'이 20여 년간의 R&D 노하우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팻다운 샷 올인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중 복합 제형으로 4중 기능성을 소구하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이어트 원료를 상단(정제)∙하단(액상)에 담아, 체지방 더블 컷을 기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가 용이하고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상단의 정제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이다. 이 원료는 인도의 4000여 년 전통 건강 요법인 ‘아유르베다’에서 유래된 식물성 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체중의 감소, 제지방(체중-체지방)의 증가가 확인됐다. 하단 액상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와, 비타민B군의 일종인 나이아신, 식이섬유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담았다.

 

가격은 2주분 14병 섭취 기준으로 63000원이며,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CJ온스타일에서 ‘이소라 프로젝트’ 라이브 홈쇼핑을 단독 운영한다. 방송은 13일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 중에만 16주분 구성으로 43%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팻다운’은 CJ제일제당이 지난 2002년부터 운영해 온 국내 최초 다이어트 브랜드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정제, 캡슐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과 달리 팻다운은 개인별 다이어트 니즈에 맞춰 음료형, 식이조절형 정제.캡슐, 일상생활형 스틱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에는 ‘팻다운’의 라인업 확대에 맞춰 전 피겨 국가대표 선수인 김연아를 모델로 기용했다. 모델 김연아의 활기찬 이미지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팻다운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