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원할머니보쌈, 피자알볼로, 맘스터치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몰 베스트리뷰 이벤트

 

원앤원(대표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몰이 베스트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원할머니보쌈의 가정간편식 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스트리뷰 이벤트는 원할머니몰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품 구매 후 제품 페이지 리뷰 탭에 정성스러운 포토 및 영상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월 3일 공지사항 게시판에 발표된다. 

 
원앤원은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의 베스트리뷰를 선정하며 당첨자에게는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치즈닭갈비 등 원앤원 브랜드 내에서 사용 가능한 우대권 3만 원을 증정한다. 

 
원할머니보쌈 관계자는 “원할머니몰에서는 원할머니보쌈만의 한식 비법을 담아 간편하면서도 깊은 맛의 가정간편식을 만날 수 있다”며 “매월 진행되는 베스트리뷰 이벤트를 통해 원할머니보쌈의 HMR 제품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자알볼로,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서울핫도그피자' 할인
 

피자알볼로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로, 모든 영역의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는 역대 빅스마일데이 행사 가운데 규모와 혜택이 최대 수준으로 진행된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작년말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서울핫도그피자’ e쿠폰을 판매, 피자 라지 사이즈와 콜라 1.25L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구매한 e쿠폰은 피자알볼로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구입 후 수신된 쿠폰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할인가에 서울핫도그피자 세트를 즐길 수 있다. e쿠폰의 사용 유효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93일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피자알볼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할인 메뉴인 서울핫도그피자는 순수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통소시지를 사용한 메뉴로, 피자 조각마다 랜치소스, 체다치즈소스, 레드소스, 브라운소스 등 피자알볼로만의 소스를 사용해 소시지의 풍미를 한층 더 살린 동시에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에 적극 참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맘스터치, 14일 치즈홀릭버거 단 하루 무료 세트업

 
맘스터치가 5월 14일 단 하루, 치즈홀릭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는 ‘치즈홀릭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전국의 맘스터치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방문해 치즈홀릭버거 단품(5,100원)을 구매하면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7,100원)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배달 및 배달앱 포장 주문 제외)

 
치즈홀릭버거는 고소한 체다 치즈에 모짜렐라 치즈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진하고 쫀쫀한 치즈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버거다. 출시 일주일 만에 "패티 속 치즈가 쭉 늘어나면서 입안에 고소한 맛이 가득하다",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준 할라피뇨 소스, 역시 ‘맛잘알’ 맘스터치" 등의 차별화된 비주얼과 맛에 대한 호평이 SNS에서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포켓(주머니) 형태의 닭가슴살 패티는 기존 치즈버거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혁신을 보여주는 패티로, ‘싸이버거’로 국민버거 브랜드 반열에 오른 맘스터치만의 노하우가 담겼다.


한편 맘스터치는 최근 대세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화보와 티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치즈홀릭데이 이벤트 당일인 5월 14일에는 치즈홀릭버거 TVCF 본편을 공중파와 케이블을 비롯해, SNS 등 다양한 채널에 오픈하며 소비자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즈홀릭버거’는 맘스터치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세심하게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맘스터치는 앞으로도 소비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신제품 및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