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 스마트스토어 소비자에 ‘장민호 그립톡’ 증정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6일부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고객 대상으로 ‘하이뮨’ 모델 장민호 그립톡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하이뮨’ 제품 및 모델 장민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용은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 2개 이상, 혹은 스틱 케이스 6개(60포) 이상 구입 시 장민호 화보 컷이 담긴 그립톡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출시 이후 ’하이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지속되고 있으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그립톡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해 차별화된 제품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다각도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의 ‘하이뮨’은 한 번에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복합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해 바쁜 현대인들이 평생 건강의 기반을 간편하게 다질 수 있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특히 대표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매출액 약 400억 원을 기록하며 대세로 떠올랐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