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카페베네, 팀호완,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카페베네, 발렌타인&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카페베네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이는 사랑의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카페베네 ‘밸런타인데이 투(To)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사랑은 달콤하게, 혜택은 특별하게!’ 콘셉트로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페이코 이벤트를 통해 카페베네에서 페이코로 8천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페이코 2,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페이코 앱을 통해 모바일로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페이코 오더’나 현장 결제 구분 없이 모두 적립 가능하며, 고객당 이벤트 기간 내 총 3회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며, 포인트 적립 일자는 4월 20일이다.


자사 앱과 온라인에서 커플들을 위한 선물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꽝 없이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행사로, 카페베네 앱과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한 번 참여 가능하다. 카페베네 신메뉴를 구매하거나 카페베네 프리퀀시인 베네머그 적립 시 응모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진행 경품은 애플워치 2세트(1명), 카페베네 플래너세트 2세트(25명), 카페베네 선불카드 3만원권(5명),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 쿠폰(50명), 카페베네 음료 10% 할인 쿠폰(응모자 전원) 등으로 마련됐다. 룰렛 이벤트는 3월 31일(수)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이는 달을 맞이해 사랑이 더욱 달콤해질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의 시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카페베네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통해 연인들과 카페베네 메뉴를 할인가에 즐기고 커플 아이템 경품까지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홍콩 딤섬 팀호완, 용산점 오픈 기념 이벤트


정통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TimHoWan)이 용산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산점 오픈을 열흘 앞둔 팀호완은 공식 SNS에서 시식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시식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팀호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팀호완 용산점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기간 중 방문하고 싶은 날짜와 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팀호완 용산점 오픈 기념 이벤트는 16일부터 다음주 22일까지 진행되며, 방문 가능 기간은 3월 1일부터 5일까지로 당첨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시식권이 제공된다.

 
한편, 국내 세번째로 오픈 되는 팀호완 용산점은 오는 2월 26일 용산 아이파크몰 1층에 90석 규모로 선보이며, 용산 지역 및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과 용산 아이파크몰, 용산역 열차를 이용하는 승객 등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팀호완코리아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에게 팀호완 용산점에서 홍콩 딤섬을 선보이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벤트 당첨자 분들과 함께 2월 말 팀호완 용산점에서 만나길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도미노피자,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배달 피자 50% 할인

 
도미노피자가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Paycoin)과 제휴를 맺고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17일 하루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7일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 시 모든 피자를 배달 50% 할인한다. 또한, 오는 28일(일)까지 남은 기간 동안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배달 30%, 포장 4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단, 피자 한판 이상 주문 시 할인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결제하고 50%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 드실 수 있도록 페이코인과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즐거운 혜택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