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카페베네, 카페 드롭탑, 투썸플레이스, 육수당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카페베네, ‘브랜드스토어’ 오픈… 할인 이벤트 동시 진행


카페베네가 홈카페를 위한 모든 것을 다 갖춘 ‘카페베네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한다.


카페베네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식음료 구매 수요가 증가한 추세와 집에서 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발맞춰 카페베네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열었다. 카페베네 스마트스토어는 ‘나만의 카페를 위한 모든 것이 있는 곳’을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카페베네의 다양한 커피와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스토어는 판매 제품으로 카페베네의 커피에 대한 14년 노하우와 정성을 담은 콜드브루와 드립백 등의 커피 상품과 유리컵, 텀블러 등 일상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MD 제품 등을 다양하게 갖췄다. 또한,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베네브루 선물 세트와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카페베네는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어찜 고객에겐 2천원 할인 혜택과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1천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 카페베네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하는 상품 및 기획전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제약된 요즘, 집에서도 홈카페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 카페베네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새로운 라인업들의 커피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여 고객의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일상을 만들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카페 드롭탑, 옥션에서 딸기음료 5종 최대 26% 할인 판매


카페 드롭탑(회장 임문수)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에 지친 고객에게 상큼함을 전하기 위해 딸기음료 5종 특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드롭탑은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이달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딸기음료 5종을 할인 판매한다. 21%부터 최대 26%까지 할인율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딸기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딸기음료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딸기라떼는 21% 이상 할인해 4,100원에 판매한다. 딸기 젤리주스와 러블리 딸기 드롭치즈는 24%의 할인율이 적용돼 4,560원에 구매 가능하다. 딸기 드롭치노는 4,6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딸기 마블 플로트는 가장 높은 할인율인 26% 이상으로, 1,700원 할인된 4,800원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딸기라떼는 딸기 본연의 새콤 달콤함에 우유가 가미되어 부드러움이 일품이다. 딸기 마블 플로트는 오레오 치즈 큐브와 딸기 젤라또가 탑처럼 쌓인 제품이며, ‘맛없없(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의 특징은 구매 후 사용기간이 길다는 점이다. 행사 기간에 음료를 구입한 뒤 3월 말까지 넉넉하게 기한을 설정해 날짜에 쫓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2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3월 화이트데이가 포함돼 있어 가족, 연인과 함께 드롭탑 딸기음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드롭탑 관계자는 “딸기음료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배달서비스, 최근에는 매장에서 반응이 좋다”며 “더 많은 고객이 드롭탑 딸기음료의 상큼함을 맛볼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니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협업해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추운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소비자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위트있는 호랑이 캐릭터로 인기 높은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선보이는 리빙 제품이다. 앞서 진행한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는 투썸X무직타이거 프로모션으로, 투썸과 뚱랑이가 함께한 귀여운 일러스트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는 활용도 높은 미니 타올 2종과 다용도 걸이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타올 하나에는 무직타이거의 인기 캐릭터인 ‘뚱랑이’가 소의 옷을 입고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즐기는 일러스트가 자수로 놓여 있다. 다른 타올에는 무직타이거 특유의 그림체로 그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커피 그림 자수가 놓여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미니 타올은 100% 순면으로 제작돼,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회사나 학교 등 일상생활에서 갖고 다니거나 사용하기 간편하다. 고리와 네임택이 있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에서 개인 수건으로 쓰기에도 좋다.


함께 구성된 다용도 걸이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즐기는 뚱랑이 모양으로 제작됐으며, 타올을 깔끔하게 걸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타올 외에도 마스크, 열쇠 등 가벼운 소품도 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투썸 제품을 9,000원 이상 구매하면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를 정가 13,000원에서 약 48% 할인된 6,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투썸 관계자는 “무직타이거와 함께 소장하고 싶은 귀여운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구성으로 가심비를 높인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로 집콕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 프로모션은 29일부터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매장별 프로모션 진행 여부는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육수당, 집밥 그리운 고객 위해 김치찌개 4종 출시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집밥이 그리운 고객들을 위해 김치찌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김치찌개 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햄부대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참치순두부 김치찌개’ 등 총 4종류로 출시됐다.

 
육수당의 김치찌개는 황태육수를 기반으로 만들어 한층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볶음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 촉촉한 두부, 짭짤한 감칠맛의 후랑크 소시지와 햄, 참치 등을 넣어 다양하게 김치찌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김치찌개의 맛을 좌우하는 황태육수와 볶음김치는 이연에프엔씨의 오송 스마트팩토리에서 제공하고 있어 일관된 맛과 품질은 물론 조리의 편리성을 높였다.
 

육수당은 최근 한식 메뉴와 1인분 배달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신메뉴 김치찌개 역시 1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육수당 관계자는 “집밥 같은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김치찌개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재료를 달리해 4가지의 김치찌개를 고를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힌 만큼 뜨끈한 집밥이 그리운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