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25일 쿠팡 골드박스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25일 고함량 균형단백질 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으로 쿠팡 골드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골드박스는 쿠팡에서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의 골드박스 이벤트는 1월 25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4박스(64팩)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마시는 형태의 단백질 음료다. 동물성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이 균형 있게 구성된 균형단백질로 하루 2팩 섭취 시 단백질 18g과 BCAA 2000mg를 채울 수 있다. 또한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류신, 이소류신, 발린 등 필수아미노산 BCAA 3종이 모두 함유되어 간편하게 단백질과 영양 성분을 섭취하기 좋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호두, 땅콩, 귀리 등 8가지 곡물과 견과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더욱 간편하다. 단백질 특유의 비린 맛이 없어 ‘맛있는 단백질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출시 1년 만에 700만 팩 판매기록을 세웠으며 작년 11월 첫 골드박스 행사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새해 첫 골드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상웰라이프 채널 담당 유옥승 대리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홈트족이 증가하면서 단백질 음료인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며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을 향한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를 또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신제품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100ml 기준으로 당류가 2.36g함유돼 100ml당 함유된 당이 2.5g 미만이어야 하는 저당 기준에 부합한 로우슈거(Low sugar) 단백질 음료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는 하루 2팩 기준 단백질 20g과 단백질 합성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이 함유된 고함량 단백질 음료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챙기기 좋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