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치킨, 교촌치킨, 미스터피자, 스쿨푸드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굽네치킨,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TV 광고 영상 공개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공식 모델 성훈과 함께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것으로 오븐구이 전문 브랜드 굽네의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차별화 된 피자 제품 특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소비자로 하여금 굽네에서 치킨은 물론, 피자까지 믿고 즐길 수 있는 점을 알리고자 했다. 
 

'피자의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TV 광고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4가지 치즈가 바삭한 딥디쉬에 빠지면 피자 끝?"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각종 토핑이 딥디쉬 도우로 쏟아지는 듯한 장면으로 시작된다. 뒤이어 화면의 상하가 반전되면서 성훈이 “굽네는 여기부터 시작!”이라고 외친다. 곧바로 피자 조각 위 통새우가 실하게 토핑 된 제품이 먹음직스럽게 등장하며 "잘 굽는 기술이 피자 맛을 확!" 멘트가 흘러나온다. 마지막 장면에서 성훈은 치즈가 길게 늘어난 피자 한 조각을 한 입 베어 물며 "피자 잘 굽네"라고 말하며 감탄하는 모습을 담아 이번 피자 신메뉴의 품질 우수성을 강조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굽네피자의 인기메뉴인 ‘시카고 딥디쉬 피자’ 시리즈에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이다. 바삭한 식감에 깊은 접시 모양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 위에 큼직한 통새우가 토핑 됐다. 깊은 도우 속에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채워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또한 크림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특징인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어 먹는 즐거움을 준다. 가격은 1만9000원이다.


굽네치킨은 광고 공개를 기념해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11월 23일까지 해당 제품을 2천원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는 11월 23일부터 11월 29일까지 각각 4천원,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치킨만큼 품질이 뛰어난 굽네의 피자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한 조각 당 한 개씩 토핑 된 통새우와 바삭한 딥디쉬 도우, 부드러운 치즈와 날치알 크림을 듬뿍 담은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만의 매력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굽네피자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촌치킨,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문 후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100% 당첨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교촌HMR세트 및 교촌 드림교환권(모바일제품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9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1991년부터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 덕분에 업계 첫 코스피 직상장의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교촌이 되겠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 이번주 20일 클래식 피자 방문포장 1+1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연말에도 외부 모임 대신 집에서 소소한 홈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외식업체들도 매장보다 배달 및 포장 프로모션을 강화하며 연말 고객 마음잡기에 나섰다.

 
미스터피자도 연말을 앞두고 방문포장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연말까지 두 달간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클래식 피자 방문 포장 시 1+1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지맞은 금요일’ 행사를 진행하는 것.

 
행사 제품은 ‘불고기피자’, ‘포테이토피자’, ‘콤비네이션피자’로, 미스터피자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식 피자 3종이다. 담백한 수타 도우를 기본으로 감자, 햄, 불고기 등 한국인 입맛에 친숙한 재료를 올려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메뉴다.
 

참여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통신사 및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외식 수요가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쿨푸드,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겨울 시즌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스쿨푸드가 새롭게 출시하는 신메뉴는 ‘해(海)어부네굴국밥’과 ‘타이똠양우동’, ‘타이똠양쌀국수’다.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선보이게 된 메뉴들로, 전국 스쿨푸드 딜리버리 및 홀 직영 매장에 선출시 후 전국 가맹점으로도 확대 출시될 예정이다.
 

제철 식재료인 신선한 굴을 아낌없이 사용해 만든 ‘해(海)어부네굴국밥’은 맑고 깊은 국물을 자랑하며, 아삭한 콩나물도 듬뿍 넣어 시원한 맛을 더한 메뉴다. 특히 싱싱한 제철 굴과 따뜻한 국물을 동시에 맛볼 수 있어 겨울철 추위와 연말 송년회로 지친 속을 푸는데 제격일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태국 똠얌꿍 요리에 우동과 쌀국수를 혼합한 ‘타이똠양우동’과 ‘타이똠양쌀국수’는 똠얌꿍만의 독보적인 얼큰 새콤한 맛을 살려 재탄생한 메뉴다. 스쿨푸드는 이전에 ‘쉬림프 팟타이’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어 글로벌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을 파악. 이번에는 똠얌 향신료를 활용한 태국 퓨전 음식을 선보이게 됐으며, 향신료 농도를 적절히 조절해 동남아 음식 마니아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에서 똠얌의 얼큰한 국물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지난달 국물 메뉴 판매량이 전년 대비 20% 가까이 증가하는 것을 파악해 올해는 겨울철 신메뉴를 작년보다 이른 시기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쿨푸드는 시즌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