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달콤, 한촌설렁탕,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6월25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달콤, “시간, 취향에 맞는 원두 선택하세요”

 


달콤(dal.komm)은 고객의 시간,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달콤 블렌드’ 2종으로 원두 리뉴얼을 완료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을 마친 달콤의 시그니처 원두는 기존 블렌딩에서 가장 인기있는 K3 원두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달콤 시그니처 블렌드’(dal.komm Signature Blend), ‘내추럴 라이트 블렌드’(Natural Light Blend) 2종입니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기존 베스트셀링 원두에 로스팅 방식과 원두 배합비를 조정, 최근 높아진 소비자 커피 수준에 맞는 깊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촌설렁탕, 복날 시즌 앞두고 보양식 할인 행사 진행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본격적인 여름과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식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보양식 할인 행사는 오는 8월 16일까지로, 행사 기간 동안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은 기존 가격보다 2000원, 얼큰도가니탕은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은 소사골육수와 삼계탕의 만남으로 기존의 삼계탕 육수보다 더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며, 도가니탕은 콜라겐이 가득한 소 도가니를 푹 고아 만들어 남녀노소 먹기 좋은 보양식입니다.

 

미스터피자, 29~30일 요기요 주문 시 머핀세트가 공짜

 

 

미스터피자가 29~30일 요기요 주문 고객 대상으로 달콤한 마노핀 머핀세트(4구)를 증정합니다.


메인 메뉴인 피자만 주문해도 달콤한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머핀은 랜덤으로 1세트(4구)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 더 제공 ‘화목한 한 판 더’ 프로모션

 

 

도미노피자가 고객들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피자(L)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피자(L) 한판을 0원에 증정하는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를 한달 간 진행합니다.
 

이번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는 6월 30일부터 다음달 7월 30일(목)까지 매주 화, 목요일마다 진행됩니다.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시리얼 칠리크랩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피자) 중 하나를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슈퍼슈프림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포테이토 피자) 중 한 판을 0원에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능하나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가능합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