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스쿠찌, 브랜드 데이 ‘파쿠데이’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브랜드 데이 ‘파쿠데이’ 를 진행한다.

 

‘파쿠데이’는 매월 8일과 9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과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스쿠찌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로 지난 1월부터 매월 진행하고 있다.

 

6월 ‘파쿠데이’ 행사는 △ 해피앱 신규 가입 고객 한정 '아메리카노 1잔 쿠폰' 증정 △ 커피류 구매고객 대상 사이즈업 쿠폰 증정 △ 12,000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쿠폰’ 제공 △ ‘달고나 커피 2종’ 구매시 1,500원 혜택 제공 △ 해피오더를 통한 딜리버리, 픽업 서비스 이용시 각종 혜택 제공 등이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 또는 파스쿠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쿠데이’ 쿠폰은 해피앱을 통해6일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8일부터 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달고나 커피 이벤트와 딜리버리, 픽업 서비스 혜택은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6월의 파쿠데이는 신제품 ‘달고나 커피’ 구매 혜택 등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파쿠데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면’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이 지난 5월 론칭한 ‘라이틀리’는 평소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일상식습관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으로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단관리 식품으로 각광받는 ‘곤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곤약면 고유의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납작면 형태로 만들었으며 넓은 면을 적용해 소스가 면에 충분히 배어들도록 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깔끔한 ‘곤약 물냉면’은 ‘면이 된 곤약’과 냉면 육수로 구성돼 있으며,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곤약 매콤비빔면’에는 ‘면이 된 곤약’과 매콤 비빔소스, 김참깨 후레이크 등이 동봉돼 있다. 열량은 개당 85kcal(곤약 물냉면 기준)로, 삶은 달걀이나 닭가슴살을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면이 된 곤약’은 파스타나 짜장면, 콩국수 등 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