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8주년 축사] 기동민 복지위 간사 "식품산업경제뉴스 대표 정론지로서 더욱 큰 발전 이루길"

안녕하세요.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간사를 맡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서울 성북을 국회의원 기동민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의 사명을 지켜내기 위해 힘든 여건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푸드투데이를 이끌어오고 계시는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서 다양한 식품・의약품・화장품 등의 시장정보를 제공하고, 관련업계의 정당한 목소리는 반영하여 구체적이고 살아있는 여론을 형성하는데 앞장서 왔습니다.

국민의 건강과 올바른 식생활 문화 발전을 위해 시장의 유통 및 구조 질서 개선에 대안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에게 식품위해 정보를 제공하여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해오고 있습니다. 

아울러 독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은 푸드투데이가 식품산업계의 등불로서 사명과 책임을 다하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식품산업경제뉴스를 대표하는 정론지로서 더욱 큰 발전 이루어가길 빌며, 다시 한 번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독자여러분 가정에도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