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8주년 축사] 김학용 환경노동위원장 "식품산업분야 최고 전문매체로서 더욱 더 성장하길"

국민의 건강과 안전한 먹거리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산업경제지인 푸드투데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론직필의 사명감과 열정을 가지고 푸드투데이를 이끌어 오신 황창연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올해 창간 18주년을 맞이하는 푸드투데이는 다른 식품산업경제지와는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양질의 이슈를 발굴해 보도하고 정부정책에 대한 감시와 비판, 그리고 정책대안 제시 등 전문지로서의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식품산업인의 권익 보호와 자부심 고취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서 더욱 더 성장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소비가 위축되면서 대한민국 식품산업경제는 매우 어려운 처지에 놓였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홍보가 어려움을 겪는 식품산업계와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 또한 국회의원으로서 국민 불안을 해소하고, 소상공인을 비롯한 식품산업경제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적 대안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리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식품산업경제의 대표 언론이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국민 건강과 먹거리를 지켜주는 언론사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