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정원e샵,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13일까지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쉽고 간편한 한 끼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볶음밥 ▲집으로ON 나물밥 ▲집으로ON 마무리 볶음밥 ▲청정원 신제품 볶음밥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 볶음밥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집으로ON 곤약볶음밥 등 다양한 냉동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나 묶음 상품 구매 시 단품 대비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며, 일부 품목에는 추가 적립금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해 더욱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선보인 ‘팔선생 중화볶음밥’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소고기 짜사이, 해물, 새우, 잡채 등 4가지 맛을 각 3개씩 구성한 세트 상품을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강원도산 생 나물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기는 ‘집으로ON 나물밥 2종’과 고깃집에서 먹는 후식 볶음밥 맛을 살린 ‘집으로ON 마무리 볶음밥 3종’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취나물밥’과 ‘곤드레나물밥’ 6개 묶음은 각각 27% 할인 판매하며 ‘고깃집 볶음밥’과 ‘닭갈비 볶음밥’, ‘훈제오리 볶음밥’ 6개 묶음은 각각 23% 저렴하게 선보인다.

청정원이 내놓은 냉동볶음밥 신제품은 ‘랍스타 볶음밥’과 ‘통새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종류별로 4개씩 담은 세트 상품을 1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밥 짓는 물을 차별화한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 볶음밥’은 강황 통새우, 황태 계란야채, 표고버섯 닭가슴살, 붉은대게살 등 4종으로 구성, 각 8개 묶음을 최대 2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마음 속까지 따끈하게 데워주는 국밥과 가볍고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곤약볶음밥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3종(소고기 미역국밥, 소고기 장터국밥, 나주식 곰탕국밥)’을 각 2개씩 담은 세트는 29% 할인하며 ‘집으로ON 곤약볶음밥 5종(소고기, 닭가슴살, 계란, 참치김치, 매콤해물)’을 각 3개씩 구성한 세트는 34%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그 외에도 ‘청정원 일상가정식 매운곱창 볶음밥’과 ‘집으로ON 곤약즉석밥 2종’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할인율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4개입) ▲집으로ON 빅소시지 크리스피 핫도그(7개입) 등으로 구성된 ’정원e샵 인기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이후 7일 이내로 경품은 개별 지급 예정이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최근 조리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원재료의 맛과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살린 냉동밥과 함께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