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식약처, 임상의사 공개채용 내달 7일까지 원서접수

의약품 7명·의료기기 1명 등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은 신약·세포치료제 등 신기술 의료제품의 임상자료를 전문적으로 심사할 수 있는 유능한 임상 의사를 오는 2월 7일까지 공개채용 한다.
 

이번 채용 인원은 총 8명(의약품 분야 7명, 의료기기 분야 1명)이며, 의사면허증 소지자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의사이면 연령과 전공분야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① 응시원서 접수 ② 서류전형 ③ 면접시험 ④ 합격자 발표의 순으로 원서접수는 내달 7일까지이며 서류전형은 10일, 서류전형 합격자발표는 11일 개별통지된다. 면접시험은 14일 예정이며 21일 개별통지될 예정이다. 면접장소 및 시간은 별도 통보한다.

 
근무지는 본인이 희망하는 지역(경기도 과천청사 또는 충청북도 오송청사)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근무일 또한 주 3~5일로 탄력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또한 4대 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과 유연근무, 육아시간, 육아휴직, 자녀돌봄휴가 등 공무원과 동등한 수준의 복지혜택이 제공된다. 


식약처는 “임상심사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임상의사 채용을 계획했으며 우리나라 의약품 안전을 책임질 유능한 인재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