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놀부, 도미노피자, 스쿨푸드, 달콤커피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놀부보쌈에서 족발과 보쌈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플러스 놀부보쌈'과 도미노피자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소식과 스쿨푸드가 운영하는 김작가의 이중생활에서 출시한 대창, 닭갈비 이용한 안주 신메뉴 2종, 달콤커피에서 페이코 결제시 30% 할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놀부보쌈, 스페셜 한정 메뉴 ‘플러스 놀부보쌈’ 출시해…족발과 보쌈을 한번에!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이 스페셜 한정 메뉴 ‘플러스 놀부보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놀부보쌈은 연말 맞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플러스 놀부보쌈’을 새롭게 출시했다. 플러스 놀부보쌈은 보쌈을 시키면 족발을 추가로 제공하는 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보쌈과 족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플러스 놀부보쌈은 보쌈, 김치 3종에 정가 1만원 상당의 플러스 족발로 구성되며, 할인 적용된 가격은 2인, 3인, 4인 기준 각각 3만 1천 원, 4만 1천 원, 5만 2천 원이다. (2인, 3인은 8천원 할인된 가격, 4인은 1만 6천 원 할인된 가격)


놀부보쌈은 이달 9일부터 12월 한 달간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요기요에서 플러스 놀부보쌈을 주문할 경우, 해당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서 3천 원씩 추가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놀부보쌈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 개발과 함께 트렌드 분석에도 힘쓰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플러스 놀부보쌈 역시 가성비 높은 보쌈 메뉴를 원하는 고객들, 보쌈과 족발 사이에서 항상 고민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메뉴로 가족 단위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플러스 놀부보쌈은 전국 놀부보쌈 매장을 비롯해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을 통해 집에서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달간 한정 판매된다.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할인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5일까지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피자(L)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피자(L) 중 하나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를 27,3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상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피자’는 비프스테이크와BBQ포크, 리얼불고기로 빈틈없이 도우를 채웠으며, 부드러운 페터크림치즈, 트러플크림소스 등을 함께 더해 고기를 푸짐하게 올린 피자다. 또한, ‘블랙타이거 슈림프피자’는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블랙타이거 새우를 메인으로, 풍미가 가득한 와규 크럼블이 한 판에 담긴 고급 프리미엄 피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도미노피자를 선물하셨으면 하여 이번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도미노피자를 선물하시고 맛있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오동통한 닭대창 '무쇠닭대창' 등 회식 트렌드 맞춘 안주 신메뉴 2종 출시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연말 시즌에 맞춰 식사 대용 안주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무쇠닭대창’과 ‘로제파스타닭갈비’ 등으로 식사와 술을 함께해 1차로 마무리 짓는 최근 회식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밥과 면류가 곁들여진 푸짐한 양이 연말 단체 회식 메뉴로도 제격이다. 


‘무쇠닭대창’은 오동통한 닭대창과 닭고기, 고슬고슬한 볶음밥을 볶아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등 3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메뉴. 매콤한 특제 소스의 감칠맛과 반숙된 계란후라이 토핑의 고소함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안주다.


‘로제파스타닭갈비’는 핑크빛 로제 소스에 한국식 닭갈비 토핑과 쫄깃한 이태리 ‘디벨라’ 파스타면이 어우러진 메뉴. 매운 고추장 소스와 부드러운 크림 소스를 김작가만의 스타일로 색다르게 조합해 한층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최근 변화하는 회식 문화에 맞춰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길수 있는 안주 메뉴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외식 트렌드를 발 빠르게 맞춰가며 김작가만의 독특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SF이노베이션이 2013년 론칭한 감성 주점 브랜드로 작가의 작업실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창의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메뉴가 특징이다. 


달콤커피, 연말 흑임자라뗴, 허니큐브 등 인기 메뉴 페이코 결제 시 30% 할인 혜택 제공


달콤커피는 연말을 맞아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달콤커피 겨울 신메뉴인 흑임자 라떼 3종을 비롯해, 베스트 메뉴인 허니몽, 허니큐브, 베리큐브를 페이코 앱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결제하는 고객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각 메뉴 당 1회씩 총 6회 할인 가능하다.


페이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현금이나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의 페이코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결제된다. 단 쇼핑몰, 휴게소, 주유소 매장 등 특수 매장은 제외되며,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 및 홈페이지, 페이코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간편결제 이용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달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기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