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bhc, 탐앤탐스,육수당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도미노피자의 올해 마지막 40% 할인행사인 '해피위크' 실시와 함께 bhc치킨의 '블랙올리브' 치킨먹고 '2020다이어리' 무료 증정받는 이벤트 소식과 탐앤탐스의 문화의날로 국내 28일 개봉예정작인 '어메이징 그레이스' 선관람할 수 있는 소식과 육수당의 정기점주교육 진행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22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도미노피자, 올해 마지막 40%할인 ‘해피위크’ 실시



도미노피자가 고객 할인 혜택을 더욱 강화한 올해의 마지막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다음주 월요일부터 일주일 간 실시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5일부터 일주일 간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 메뉴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특히이번 해피위크 마지막 3일간(11월 29일부터 12월 1일)은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와 ‘슈퍼 곡물 치킨’ 중 1종을 1천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합니다.


이번 해피위크 프로모션 기간 동안 푸짐한 제휴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먼저 해피위크 기간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로 피자 주문 결제 시 일일 선착순 1천명 대상으로 2천원이 추가 할인되며, 도미노피자 내에서 페이코로 첫 결제 시 3천원이 추가 할인됩니다 단, 실 결제금액이 2만5000원 이상이어야 하며, 페이코 2천원 할인과 첫 결제 3천원 할인은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로 10% 결제일 할인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bhc치킨, ‘블랙올리브&윙시리즈’ 먹고 ‘2020 다이어리’ 받고



bhc치킨이 모던함을 강조한 ‘2020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칩니다.


행사기간은 오는 24일부터 재고 소진 시 까지로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이어리를 증정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국내 최초로 올리브를 넣어 지중해의 맛을 담은 ‘블랙올리브’ 치킨과 날개 부위로 특화된 세트메뉴 ‘윙시리즈’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을 포함한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됨에 따라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bhc치킨이 올해 선보인 ‘2020 다이어리’는 화이트와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순하면서도 간결함과 모던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하드커버로 내구성을 추구함은 물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월별 일정 메모, 넉넉한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여 실속형 다이어리로서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탐앤탐스, 11월 문화가 있는 날 영화 무료 상영회 ‘탐시어터’ 개회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7일 저녁 6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41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진행합니다.


이번 탐시어터는 2019년 마지막 탐시어터로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의 사전 무료 시사회로 진행됩니다. 영화는 전 세계 최고 판매량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소울의 여왕 고(故) 아레사 프랭클린의 ‘어메이징 그레이스’ 녹음 실황을 다뤄낸 작품이 선정됐는데요. 1972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뉴템플 미셔너리 교회에서 실제 녹화돼 47년 만에 처음 공개되는 공연 실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11월 28일 국내 개봉 예정작으로 탐시어터를 통해 개봉 전날 신작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탐앤탐스는 오는 26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탐시어터 사전 관람 신청을 받습니다. 사전 신청 후 참석한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음료 및 영화 굿즈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사전 신청을 놓쳤더라도 당일 매장에 방문하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합니다. 


육수당, 정기점주교육으로 배달서비스 진행 상황 공유



이연에프엔씨가 운영하고 있는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육수당은 점주들과의 소통과 매장 운영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매 분기마다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점주 교육에서는 매출 향상을 위해 일부 진행되고 있는 배달서비스의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에 본사는 육수당 내 배달용 브랜드 테스트 진행 현황과 반응들을 참석한 점주들에게 공유하고 먼저 배달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매장의 주문 관리, 리뷰 관리가 어떻게 이뤄지고 있는지에 대한 사례를 발표하는 형태로 교육이 진행됐습니다.


배달 서비스 상황 공유 외에도 매장 관리 매뉴얼을 잘 지키느냐에 따라 고객들의 평판이 달라진다는 내용을 교육하기 위해 고객들이 작성한 블로그 후기 사례를 보여주며 매장 위생과 레시피 준수, 메뉴판 관리 등 매장의 현실을 살펴보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