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눈가 주름 관리엔 무조건 아이크림?...액상부터 패치까지 다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속 당김이 느껴지는 등 피부관리가 필요한 계절에 여성들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서치하고 있다.


특히 눈가피부와 입가피부는 얇으면서도 자극을 받기 쉬운 부위는 쉽게 주름이 생길 수 있는 부위라 집중 관리가 필요하며 나이가 들어가면서 잔주름을 없애는 일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아이 전용 케어 제품하면 아이크림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아이크림의 경우 액상 제형 보다 피부 진피층으로 흡수력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유분기가 많아 얼굴전체에 바르게 될 경우 모공을 막아 턱이나 이마 등에 뾰루지가 날 수 있어 지성피부인 사람들은 주의가 필요하다.


최신 트렌드로 뛰어난 국내 화장품 생산 기술력으로 아이크림을 벗어난 크림보다 흡수가 빠른 액상 제형의 아이케어 제품부터 눈가 모양에 맞춰 조각으로 된 패치까지 다양한 모습의 아이케어 제품들이 출시 되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 출시된 토모토끼 브랜드의 아이메이징 트리트먼트는 세안 후 첫 단계 부터 눈가의 주름을 예방할 수 있는 액상 타입의 특별한 아이 케어 제형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모토끼의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는 빠른 흡수를 위한 전해질 성분이 함유돼 있는 액상 타입의 아이 케어 제품으로 크림보다 흡수가 빨라 단백질 및 영양 성분들이 겉도는 것 없이 이온 음료처럼 빠르게 피부 속 깊이 전달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마치 바르는 단백질 영양제라 불릴 만큼 잔주름 및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 사이사이 빈틈을 메꿔주어 얇은 눈가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해 주는 아이템으로 눈가 주름, 웃을 때 생기는 주름, 찡그릴 때 생기는 주름 뿐만 아니라 미간 주름, 팔자 주름 등 얼굴 전체에 고민이 되는 잔주름부터 굵은 주름까지 한 번에 케어 해주는 안티링클 아이 케어 제품이다.


또한 화장솜에 듬뿍 적셔 눈가 주름 뿐만 아니라 부은 눈, 미간, 팔자 주름, 목 주름 등 얼굴 전체 주름 부위에 사용하면 고영양 앰플 마스크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린 더마 코스메틱을 모토로 하는 토모토끼의 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눈가 잔주름 개선 및 24시간 홀딩효과, 미간잔주름, 입가잔주름 개선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집중 주름 관리를 위한 부분 마스크, 신제품 주름 패치 마스크를 출시했다.


키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주름 패치 마스크는 관리하고 싶은 부위에 붙여 주름 개선을 돕는 부분 마스크다. 미간, 눈가, 입가, 팔자주름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주름 라인을 따라 삼각형 모양의 패치 조각을 부착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주름 패치 마스크는 57개의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3g, 6매입으로 6만원 대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에는 풍부하게 담아낸 귀한 인삼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있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하고, 인삼뿌리의 핵심 컴파운드 K(Compound K)가 깊이 있는 재생 효과를 선사해 피로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는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겔에 접목한 것으로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감싸 탁월한 흡수력, 밀착력, 쿨링감을 준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눈가 전체에 깊은 휴식을 전해주는 안대형 디자인이라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 가능하다. 눈가는 물론 연약한 미간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눈꺼풀 부위를 접을 수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