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버거킹, bhc, 미스터피자, 이차돌, 드롭탑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11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버거킹, 더블패티 버거 세트 5,900원에 판매하는 ‘더블올데이킹’ 론칭




버거킹이 더블패티 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5,900원에 즐길 수 있는 ‘더블올데이킹’을 론칭했습니다.


더블올데이킹은 인기 버거 세트를 시간 제한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일명 ‘사딸라 올데이킹’에서 버거를 더블패티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인데요. 단돈 5,900원에 더블패티 버거 메뉴를 세트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습니다. 또한, 점심 시간 할인 등 특정 시간에 한하는 할인 프로모션과 달리 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더블올데이킹에는 ▲더블해쉬불고기버거 세트, ▲더블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 세트, ▲더블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 세트가 포함됐습니다. 더블올데이킹 메뉴 3종의 버거는 모두 패티가 2장으로 고기의 풍부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풍족한 한 끼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버거킹은 이번 더블올데이킹을 론칭하며 배우 김응수를 모델로 기용해 영화 ‘타짜’의 명대사 ‘묻고 더블로 가!’를 패러디한 광고도 함께 선보입니다. 


bhc치킨, 진짜 올리브 갈아 넣은 ‘블랙올리브’ 치킨 TV CF 온에어



bhc치킨이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TV CF를 온에어했습니다.


이번 CF는 bhc치킨의 장수모델 전지현과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공통점인 트렌디함을 살려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동시에 신메뉴 판촉을 바탕으로 가맹점 매출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전지현은 지난 6년간 bhc치킨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장수모델답게 이번 CF에서도 톡톡 튀는 연기를 통해 올리브로 만든 첫 번째 치킨이라는 ‘블랙올리브’ 치킨의 독특함을 잘 나타냈다는 평가입니다. 전지현은 CF 속에서 올리브 열매 모양을 손가락으로 재미있게 표현하며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맛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bhc치킨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은 숙성된 올리브 열매와 깊은 맛의 발사믹 식초로 품격 있는 맛을 구현했습니다. 올리브 열매는 식감이 부드럽고 아삭하며 특유의 신맛과 함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블랙올리브’ 치킨은 숙성된 올리브를 갈아 넣고 최고급 포도 식초인 발사믹 식초가 더해진 특제 소스로 코팅하여 지중해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트러플 오일을 가미해 독특한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퍼져 깊은 풍미와 함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송로버섯으로 불리는 트러플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로 특이하게 땅속에서 자라는 버섯으로 알려져있죠.


미스터피자, 연말 홈파티 위한 ‘아모르파티’ 피자 출시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연말 홈파티를 위한 겨울 신제품 ‘아모르파티(AmorParty)’ 피자 2종을 12일 선보입니다.


연말을 앞두고 친구, 연인과 소규모 홈 파티를 즐기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피자로, 큼직한 새우와 두툼한 스테이크가 잘 어우러진 ‘아모르파티’ 피자와 탱글탱글한 새우를 사용한 ‘아모르파티 쉬림프’ 피자 등 2종입니다.


아모르파티 피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스테이크와 새우를 메인 토핑으로 사용해 함께 나눠 먹는 파티 푸드로 제격입니다. 특히, 내년 1월 12일까지 아모르파티 피자 라지 주문 시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 피자+스파클링 와인’을, 레귤러 주문 시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 피자’를 무료 증정합니다. 


‘아모르파티’ 피자는 고급스러운 감칠맛이 일품인 살라미 위에 큼직한 흰다리 새우와 두툼한 스테이크를 번갈아 올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페인식 로메스코소스와 트리플 치즈 소스를 더해 고소함과 육즙의 풍미를 한층 높였고 방울토마토와 스피나치로 맛의 균형을 잡았다. ‘아모르파티 쉬림프’ 피자는 비프 스테이크 대신 스파이시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한 케이준 쉬림프를 올려 입안 가득 탱글탱글한 식감과 진한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차돌, 경기대 평생교육원생 대상 현장 체험 프로그램 진행



이차돌이 지난 8일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생을 대상으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국내 외식산업 취업을 희망하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교육생 20명이 참석했는데요.

이차돌은 교육생을 대상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에 대한 현황 및 이차돌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간단한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이어, 이차돌 강동구청점에 방문하여 외식 기업의 생생한 현장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을 마친 이후에는 이차돌의 인기메뉴를 맛보는 식사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카페 드롭탑, 11번가 ‘십일절’에 ‘925 아메리카노’ 990원 마지막 찬스


드롭탑이 오픈마켓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가해 인기 메뉴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11월 11일 24시간 동안 2만 명의 고객에게 ‘925 아메리카노’를 기존 4,100원에서 약 75% 할인된 가격인 990원에 판매합니다. ‘925 카페라떼’를 기존 4,600원에서 1천 원 할인된 3,6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카페 드롭탑은 925아메리카노 출시 이후, 홈페이지에서 925블렌드 925원 판매 프로모션을 10월까지 진행했습니다. 이번 11번가 프로모션은 출시 이후 마지막으로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