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스킨 파마넥스, 남성 건강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남성 건강을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 2종, ‘베닉스 I’과 ‘베닉스 II’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남성 건강기능식품 2종은 남성들이 연령대별로 가지고 있는 건강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고안된 제품이다. 건강한 정자 관리를 원하는 예비 아빠를 위한 제품인 베닉스 I과 활기찬 중년의 삶을 원하는 중·장년기 남성을 위한 베닉스 II로 구성됐다.

‘베닉스 I(Venix I)’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개별인정 받은 마카젤라틴화분말과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슈퍼푸드인 마카 중에서도 안데스 해발 4000M 이상의 혹독한 기후 조건에서 생육하는 블랙 마카를 함유했다.

또한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및 예비 아빠의 필수 섭취 영양소인 엽산을 통해 임신 초기 태아 신경관의 정상발달 및 세포와 혈액생성을 돕는다. 임신을 계획하는 예비 아빠나 정자 운동성 개선을 원하는 남성 및 정자 건강을 염려하는 남성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18만원 대(240정/30일분)이다.

‘베닉스 II(Venix II)’는 남성 갱년기 건강 및 혈행 개선·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주원료로 호로파 종자 추출물(Testofen�) 및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했다. 호로파는 고대부터 영양적 가치가 큰 원료로 글로벌 원료 공급사인 겐코(Gencor)의 자체 추출 기술을 통해 지표 성분 규격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또한 플라보놀 배당체를 통해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의 경우 은행잎이 노랗게 물들기 전인 6~9월에 수확해 영양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은행잎 원료를 사용했다. 가격은 20만원 대(240캡슐/30일분)이다.

뉴스킨 파마넥스 마케팅팀 황지연 팀장은 “남성들이 연령대별로 가지고 있는 건강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파마넥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검증된 기능성과 원료를 앞세워 남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