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원앤원, 본아이에프, 버거킹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박가부대로 바캉스 떠나자’ 이벤트 진행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 박가부대에서 막바지 여름 휴가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박가부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20일부터 25일까지 6일 동안 ‘박가부대로 바캉스 떠나자!’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아직까지 휴가를 가지 못한 본인이나 지인들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박가부대를 이용할 수 있는 원앤원 VIP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원앤원㈜ 관계자는 “아직까지도 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님들에게 박가부대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먹으며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 한층 더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앤원㈜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원할머니 국수‧보쌈, 박가부대, 모리샤브 등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1975년 작고 소박한 보쌈 점포로 시작해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모토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019년 기준 현재 약 4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1기 모집


본아이에프가 오는 31일까지 총 20명의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1기 모집에 나섰다. 


21기를 맞은 본매니아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본아이에프의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 본아이에프의 다양한 브랜드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본몰’의 제품, 메뉴, 서비스를 SNS 채널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선발된 20인은 월 4회의 블로그 포스팅 미션을 통해 본아이에프 매장 방문 및 메뉴 시식평을 작성하고, 본몰에서 판매되는 가정간편식 제품을 자유롭게 조리∙시식하는 콘텐츠를 제작한다. 임기 중 출시되는 신메뉴 및 신제품을 미리 맛보는 사전 평가단,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는 소비자 관능 평가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모든 본매니아에게는 활동 시 필요한 소정의 지원금과 온라인 적립금, 상품권이 지급되며, 우수 본매니아로 선정된 6명에게는 약 180만 원 상당의 추가 포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25세부터 45세의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본매니아에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한 후 공식 이메일(bonif@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기타 SNS를 추가로 운영할 시 가산점이 더해지며, 최종 합격자는 9월 초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아이에프의 든든한 서포터즈인 본매니아가 어느덧 21번째 모집을 시작한다”며, “이번 본매니아 역시 다채롭게 준비된 활동들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버거킹의 통 큰 8월 이벤트, ‘와퍼주니어’ 1,900원 판매 실시


버거킹이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8월 25일까지 와퍼주니어를 1,900원에 판매하는 통 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퍼주니어를 단품 정가(4,000원) 대비 무려 52%나 할인한 1,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들에게도 가성비 넘치는 혜택을 제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버거킹 와퍼주니어는 100% 순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컴팩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다. 구운 참깨가 뿌려진 따뜻한 버거번에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고소한 마요네즈와 새콤달콤한 케첩과 어우러져 특유의 풍미를 제공한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기념해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학생 소비자들이 버거킹과 함께 더욱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9월에도 버거킹만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하며, 딜리버리와 예약 주문은 불가하다. 행사 상품은 1인 5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