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썸머 더블 쿨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8월 말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길 수 있는 ‘썸머 더블 쿨 이벤트(Summer Double Cool Event)’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20일간 투썸플레이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Regular) 사이즈를 주문 시 맥스(Max) 사이즈로 두 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본 행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라떼 및 타 음료 변경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업계 최초로 개인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하여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투썸의 2가지 원두 블렌드 중 ‘블랙그라운드(Black ground)’는 원두의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아로마노트(Aroma Note)’ 는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에서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이 위로 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한 행사” 라며 “레귤러 가격에 사이즈는 맥스로 즐길 수 있는 투썸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여름의 막바지까지 쿨(Cool)한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