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원플러, 제품력 인정받아 국내 유통채널 확장 ‘시코르 강남점’ 오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원플러(대표 최용혁)가 8월 1일 부터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강남점’과 신세계그룹의 통합온라인법인 에스에스지닷컴(SSG.COM)에 동시 입점한다고 밝혔다.


국내 런칭 후 우수한 제품력과 특별한 제품 라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칭찬을 받고 있는 원플러는 지난 7월 신라면세점 입점에 이어 이번 신세계 입점을 통해 국내 판매처를 확장해 가고 있다.

원플러는 입점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하고 있는 가운데, 시코르 강남점에서는 주력제품인 ‘퍼스널 핸드 케어 센트(슬리브팩) 구매시 한정 수량으로 스페셜 기프트 증정 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원플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원플러 최용혁 대표는 “원플러가 이번 신세계 입점을 통해 좀 더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 같다. 앞으로도 자사의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여, 소비자들에게 항상 좋은 제품으로 인정받고 싶다.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원플러는 지난 중국 테스트 마켓에서 현재 출시된 제품을 선보여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를 계기로 원플러는 2019년 하반기부터는 중국, 동남아 시장 등 글로벌 비즈니스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원플러의 주력제품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 1 (75mL/1만4000원)’은 연령, 계층에 상관없이 트렌드와 감각을 반영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박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최근 환경과 위생적인 개인 관리 이슈 등과 맞물려 업계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원플러 제품은 신라면세점 서울점, 시코르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밖에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더블유 컨셉 코리아, SSG.COM, 인터넷신라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