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bhc치킨, KFC, 굽네몰, 백스비어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중복 맞이 댓글 이벤트 


본격적인 무더위에 기력 보충을 위해 찾는 다양한 보양식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이 단백질이 풍부한 닭 요리이다.

단백질은 면역력을 높여주며 근육 생성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로 특히 닭고기의 경우 돼지고기나 소고기보다 단백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복날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과 더불어 치킨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중복(22일)을 맞아 복날 보양식 요리로서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bhc치킨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BSR'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으로 여름나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날에 가장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bhc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bhc치킨은 올해 복 시즌에 어울리는 치킨 메뉴로 이색적인 매운맛 치킨 ‘마라칸’을 추천한다.

‘마라칸’은 얇은 튀김옷을 입힌 치킨에 꿀, 야채를 베이스로 마라탕과 마라롱샤, 훠궈에 주로 사용되는 중국의 매운 향신료 마라를 가미한 특제소스를 입혀낸 치킨이다. 이 메뉴는 마라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이열치열 메뉴로 제격이며 특히 맥주와 잘 어울려 치맥 하기에 딱 좋은 치킨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사이드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뿌링 치즈볼’과 함께 즐긴다면 치즈볼의 고소함이 매운맛을 잡아줘 색다른 맛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30도가 웃도는 무더위에 자칫하면 입맛을 잃기 쉬운데 이럴 때일수록 고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며 “단백질이 풍부한 치킨 메뉴와 함께 입맛을 찾는 것은 물론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FC, 올해 8번째 신규 매장 화곡역점 오픈

KFC가 19일, 올해 8번째 신규 매장, ‘KFC 화곡역점’을 오픈했다.

KFC 화곡역점은 인근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아파트와 빌라 단지 등 주거지역이 밀집해 있으며 지하철 5호선 화곡역 3, 4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KFC 화곡역점에서는 무료 와이파이와 징거벨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며 KFC 고객들이 집에서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딜리버리 서비스도 시행한다. 또 KFC의 시그니처 메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도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화곡역점은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이나, 지하철을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계속해서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지역에서 KFC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굽네몰,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 출시 기념 홈쇼핑 단독 공개

굽네몰이 19일 오후 5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을 단독 판매한다.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신제품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 출시를 기념해 세트 구성으로 단독 판매한다. 공식 출시 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 공개되는 것이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은 굽네의 시그니처 소스인 ‘굽네 볼케이노 소스’, ‘굽네 갈비천왕 소스’를 사용해 굽네만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러운 육질에 특제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이번 신제품 2종은 전자레인지 1분 30초(해동 후 기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모두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 12호 닭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매콤갈비맛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화끈하게 매운맛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더한 ‘단맵단맵(단맛+매콤한맛)’의 환상케미를 느낄 수 있다. 평소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좋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갈비맛은 마늘, 양파, 대파 등 10여가지의 국산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낸 굽네 갈비천왕 소스로 맛을 살렸다. 갈비맛에 짭쪼름한 감칠맛을 더한 ‘단짠단짠(단맛+짭짤한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굽네 갈비천왕 치밥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굽네 갈비천왕 소스와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밥을 더해 색다른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방송에서는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매콤갈비맛’ 9팩과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갈비맛’ 9팩에 ‘굽네 갈비천왕 치밥’ 2팩이 포함된 세트를 판매한다. 총 20팩 구성으로 가격은 69,900원에 선보인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방송에서 단독으로 공개되는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은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발라 구워낸 맛있는 닭다리살을 다양한 레시피에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 개발된 제품이다”며 “특히 선 공개되는 제품으로 조기 소진의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서둘러 주문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백스비어, 중복(22일) 치킨메뉴 3종 50% 할인

더본코리아의 맥주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7월 22일 중복에 백스비어의 인기 치킨 메뉴인 고추마늘치킨과 양념마늘치킨, 후라이드치킨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덥고 습한 중복에 가벼운 맥주 한 잔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백스비어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분들이 퇴근길에 행복한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1만 7천원의 ‘고추마늘치킨’이 8500원에 판매되며, 1만 5000원의 ‘양념마늘치킨’은 7500원에, 1만 4000원의 ‘후라이드치킨’은 7000원에 판매된다.

백스비어의 ‘고추마늘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닭고기와 쫄깃한 떡튀김을 청양고추와 마늘이 가미된 특제 간장소스에 버무린 메뉴로, 알싸하게 매우면서도 달콤 짭조름한 맛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았다. ‘양념마늘치킨’은 달짝지근한 양념치킨소스와 진한 마늘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중독성 있는 양념맛으로 갈수록 맥주 안주로서 인기를 더하고 있으며, ‘후라이드치킨’은 맵거나 짜지 않고 기본에 충실한 후라이드 맛을 구현해 바삭한 튀김옷과 담백한 닭고기를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스비어 직·가맹점에서 22일 중복 당일 오픈시간부터 익일 새벽 마감시간까지 진행되며, 더본쿠폰앱의 <치킨 50% 할인> 쿠폰을 제시하고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포장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답답하고 끈적이는 날씨 속에 기분전환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중복에 이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바삭한 식감과 특색있는 소스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백스비어의 맛있는 3가지 치킨메뉴를 맥주와 즐기며 행복한 저녁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