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 기자의 FoodToday] 엄마는 배우고 아이는 신나고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300개 업체 900개 부스 참여...문구부터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까지
아이배냇, 베이비락 등 식품업체 참여...유아식부터 3세 이상 어린이 먹거리


[푸드투데이 = 홍성욱 기자]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유아·아동 전문 전시회 '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11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습니다.



300개 업체, 900개 부스 규모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유아.아동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시 품목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세미나 프로그램도 준비됐습니다. 전시회 참여 브랜드가 준비한 이번 맘&대디 클래스는 ▲핀랜드에듀 '유아교육 세계1등 핀란드 육아&교육법' ▲퍼플매쉬 '영국교육이 채택한 디지털 교육법'▲도서출판 '공부도 전략이다' ▲서울시육아종합센터 '아빠와 파워플레이 쏙쏙' ▲그레이트북스 '창의융합형 창의 독서법' 등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유아 교육, 육아법을 제시합니다. 


개막 첫날 아이와 함께 방문한 학부모들도 붐볐습니다. 전시장 곳곳에서는 '키즈팡키즈퐁' 무대 공연, E-스포츠, 마켓놀이, 공룡 놀이터 등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아이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유아.아동 식품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배냇이은 유아식부터 3세 이상 어린이 먹거리까지 다양한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인기제품을 시식과 함께 2+1 혹은 1+1 판매가로 판매하고 3만 원 이상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뽑기 게임과 서프라이즈 깜짝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베이비락은 4개월 아기부터 성인까지 섭취 가능한 아기유산균 '베이비락 19종 생유산균'을, 유기농 전문 쇼핑몰 오가닉닥터는 각종 유기농 상품들을, 건강식품 브랜드 리얼그램은 맛에 예민한 임산부나 목 넘김이 쉽지 않은 영유아에게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짜먹는 오메가-3 스무디'를 소개했습니다.


심호준 아이배냇 이사 :

아이배냇은 산양분유 전문회사로서 산양분유, 이유식, 간식 등 아이 먹거리 전문회사입니다.

아이배냇은 지난해 3세이상의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아이 먹거리 전용 브랜드인 '꼬마'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에 참가 하게 된 이유는 더 이상 어른들 제품이 아닌 우리 아이들에게 맞는 어린이 전용 식품을 소개하고자 참가했습니다.


꼬마 제품들에는 영양간식인 육포, 어린이 반찬인 스테이크 소스, 국 등이 있습니다. 아이 식사는 꼬마 브랜드에게 맡기시고 이제부터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갖기를 바라겠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