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1 (목)

푸드TV

[홍 기자의 FoodToday] 엄마는 배우고 아이는 신나고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300개 업체 900개 부스 참여...문구부터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까지
아이배냇, 베이비락 등 식품업체 참여...유아식부터 3세 이상 어린이 먹거리


[푸드투데이 = 홍성욱 기자]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유아·아동 전문 전시회 '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11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습니다.



300개 업체, 900개 부스 규모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유아.아동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시 품목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세미나 프로그램도 준비됐습니다. 전시회 참여 브랜드가 준비한 이번 맘&대디 클래스는 ▲핀랜드에듀 '유아교육 세계1등 핀란드 육아&교육법' ▲퍼플매쉬 '영국교육이 채택한 디지털 교육법'▲도서출판 '공부도 전략이다' ▲서울시육아종합센터 '아빠와 파워플레이 쏙쏙' ▲그레이트북스 '창의융합형 창의 독서법' 등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유아 교육, 육아법을 제시합니다. 


개막 첫날 아이와 함께 방문한 학부모들도 붐볐습니다. 전시장 곳곳에서는 '키즈팡키즈퐁' 무대 공연, E-스포츠, 마켓놀이, 공룡 놀이터 등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아이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유아.아동 식품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배냇이은 유아식부터 3세 이상 어린이 먹거리까지 다양한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인기제품을 시식과 함께 2+1 혹은 1+1 판매가로 판매하고 3만 원 이상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뽑기 게임과 서프라이즈 깜짝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베이비락은 4개월 아기부터 성인까지 섭취 가능한 아기유산균 '베이비락 19종 생유산균'을, 유기농 전문 쇼핑몰 오가닉닥터는 각종 유기농 상품들을, 건강식품 브랜드 리얼그램은 맛에 예민한 임산부나 목 넘김이 쉽지 않은 영유아에게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짜먹는 오메가-3 스무디'를 소개했습니다.


심호준 아이배냇 이사 :

아이배냇은 산양분유 전문회사로서 산양분유, 이유식, 간식 등 아이 먹거리 전문회사입니다.

아이배냇은 지난해 3세이상의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아이 먹거리 전용 브랜드인 '꼬마'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에 참가 하게 된 이유는 더 이상 어른들 제품이 아닌 우리 아이들에게 맞는 어린이 전용 식품을 소개하고자 참가했습니다.


꼬마 제품들에는 영양간식인 육포, 어린이 반찬인 스테이크 소스, 국 등이 있습니다. 아이 식사는 꼬마 브랜드에게 맡기시고 이제부터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갖기를 바라겠습니다.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법] 기(氣)의 작용...명상.단전호흡 등 마음 안정 중요
백세건강을 위하여 중용한 것이 있다. 바로 기(氣)다. 기가 강하고 기순환이 잘 되어야 한다. 그런데 기를 정의하기가 쉽지는 않다. 한의학에서는 기순환을 위하여 침치료를 한다. 바로 한의학에서 침을 놓을 때 응용하는 것이 바로 12경락과 경혈을 이용하기 때문이다. 침을 놓는 것은 바로 막혀있는 기를 뚫는 것이다. 십이경락은 인체의 표면에 혈자리로 표현을 하지만 내부에는 오장육부와 다 연결이 되어 있다. 오장육부의 문제가 생기면 십이경락과 경혈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 기(氣)는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일까? 기(氣)는 음식물의 정기와 공기 중의 숨으로 들이마신 대기가 합하여 생성되며 모든 생리활동의 중요한 물질이다. 기를 풀어쓰면 기(气)와 미(米)로써 역시 음식물이 주가 된다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음식 속에 있는 중요한 성분과 대기중의 공기가 합쳐져서 인체의 기(氣)가 만들어 지는 것이다. 한의학에서의 기는 매우 다양한다. 한의학에서는 진기(眞氣)는 하늘의 공기와 음식물의 곡기가 합쳐져 기가 된 것으로 전신의 영양을 공급한다. 원기(元氣), 경기(經氣)라고도 표현을 한다. 여기서 천공(天空)의 기는 대기 중의 공기로 호흡을 통하여 얻어진다. 수곡(水穀)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