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선한 하림펫푸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구매하고 호캉스 떠나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펫푸드는 프레이저플레이스호텔과 함께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신선한 펫푸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견 동반 숙박권을 제공하는 ‘개캉스, 나도 데려가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림펫푸드는 지난해 12월 국내 펫푸드 최초 ‘오늘생산 오늘배송’ 시스템을 적용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을 런칭,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신선한 펫푸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은 소비자가 오전 9시까지 주문을 할 경우, 당일 생산한 사료를 당일 배송해 그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제품으로 갓 지은 밥처럼 신선하고 맛있는 펫푸드를 반려동물에게 급여할 수 있다. 펫푸드에 식품의 트랜드는 빠르게 적용되며 있으며 신선한 펫푸드 키워드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밝혔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큰 화두는 펫휴머니제이션이다. 우리 반려동물들에게도 신선한 음식을 주고 싶어하는 보호자 분들의 관심을 받으며,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개캉스, 나도 데려가개’ 프로모션은 7월 생산일자가 찍힌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을 맛있게 먹는 반려동물 인증샷을 SNS에 올린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프레이저플레이스 호텔(반려동물 동반)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7월 8일부터 7월 2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