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4 (월)

유통

농협하나로유통, 국내산 우수 농축산물 구성 OK!COOK ‘캠핑꾸러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아웃도어 캠핑족을 겨냥한 OK!COOK ‘캠핑꾸러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농협하나로유통은 20~30대 바쁜 현대인들이 캠핑을 준비하는데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캠핑용 농축산물로 ‘캠핑꾸러미’를 구성했다.

삼겹살, 쌈채소, 구이채소, 꼬치, 소시지, 소스, 된장찌개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는‘캠핑꾸러미’는 농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4만9900원.

농협하나로유통 농산본부 관계자는 “간편하게 캠핑요리 준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캠핑에 필요한 식재료를 한데 묶은 꾸러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국내산 우수 농축산물로 캠핑 준비는 간소화 하고 맛과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법] 만병의 근원 '비만'...사상체질별 관리법
백세건강을 위하여 할 것은 무엇일까? 흔히 잘 먹고, 잘 배설하고, 잘 자야 한다고 한다. 말은 쉽지만 실행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어떤 것을 하든지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살을 빼는 것이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지 않던가. 맞는 말이다. 비만하게 되면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며 난치병, 희귀병, 암과 같은 병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특별히 해야 할 할 것이 없다면 다이어트를 하여 정상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만이 오게 되는 것은 단지 한가지만으로 해서 오는 것이 아니다. 음식을 많이 먹고 고열량의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지 않고 마음도 안정이 안 되고 소화도 잘 안되고 대소변의 배설이 잘 안되어 온다. 이중에 2-3가지 이상이 잘못되면 비만이 오기 쉽다. 비만의 특징은 비만 자제로 특별한 증상이 없는데 각종 성인병인 고혈압, 당뇨, 동맥경화,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한번 성인병이 생겼을 때 가벼운 경우는 식이요법, 생활요법 등으로 정상으로 회복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비만인 경우에는 잘 안 낫는 것이 특징이다. 살을 빼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 전체적으로는 저칼로리의 고단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