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고메레시피' 5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은 메뉴 특화형 간편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17년 9월 론칭한 고메레시피는 '복잡한 레시피나 별도의 양념을 만들 필요 없이 주재료만 준비하면 맛있는 일품요리를 완성시켜 준다'는 콘셉트에 따라 지금까지 총 22종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최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선보인 고메레시피 5종은 △굴순두부찌개양념 △가리비강된장양념 등 액상 타입 2종과 △갈릭크림리조또양념 △로제크림리조또양념 △매콤까르보나라떡볶이양념 등 분말 타입 3종이다. 집에서는 깊은 맛을 내기 어려운 양념 위주로 구하기 쉬운 주재료를 활용해 조리 가능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고메레시피는 패키지에 메뉴별 주재료와 조리시간이 기재돼 있어 별도의 레시피 없이도 쉽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리시간은 10분 이내로 짧아 더욱 간편하며 완제품 형태의 간편식과는 다르게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제중 대상 청정원 소스팀 차장은 "최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반조리 양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고메레시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번거로운 준비 과정이 필요 없는 고메레시피를 통해 요리의 즐거움과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까지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