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 푸드빌 더플레이스, 5월 수제맥주 1+1 프로모션 실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5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이해 ‘Cin Cin Milano’ 프로모션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탈리아어로 건배를 뜻하는 ‘Cin Cin’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친한 친구와 함께 시원한 맥주를 Cin Cin 하세요’라는 콘셉트다. 수제 맥주(Craft Beer) 밀라노페일에일 한 잔을 주문하면 한 잔을 추가로 증정한다.
 
유명 수제 맥주 업체 ‘어메이징 브루어리’의 밀라노페일에일은 향긋한 과일향이 풍미를 살리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어메이징 브루어리’는 성수동에 위치한 개성 넘치는 수제 맥주 양조장으로 더플레이스와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밀라노 감성을 담은 밀라노페일에일을 단독으로 출시했다.


수제 맥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로는 ‘만조(Manzo) 피자’를 추천한다. 산 마르자노(San Marzano) 품종 토마토 소스와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 위에 볶은 쇠고기와 아삭한 식감을 살린 꽈리고추가 조화를 이루는 피자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한낮 기온이 초여름 날씨를 웃도는 등 기온이 높아지고 있다”며 “더플레이스에서 지인들과 시원한 수제 맥주로 일상 속 여유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