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해마로푸드서비스, 본아이에프, 버거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모든 피자 40%, 사이드디시 반값 ‘해피위크’ 실시


도미노피자가 20일부터 일주일간 모든 피자 메뉴를 파격 할인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이번주 일요일(26일)까지 일주일 동안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해피위크 기간에는 사이드디시를 함께 주문 시 피자 1판 당 하나의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역대급 혜택이 포함돼 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28일까지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로 도미노피자 첫 결제 시 스마일 캐시 2천 원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의 완벽한 한끼를 즐겨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든 피자뿐만이 아니라 사이드디시도 포함 된 이번 ‘해피위크’를 준비했다”며 “스마일페이 첫 결제 적립 혜택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되오니 도미노피자 해피위크를 통해 해피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 KT와 업무협약(MOU) 체결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가 가맹사업자의 운영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KT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해마로푸드서비스와 KT는 맘스터치 가맹사업자들에게 최대 35% 할인된 ‘특별 프랜차이즈 요금’을 제공할 수 있게 돼 운영 비용 부담을 한층 덜어줄 수 있게 됐다. 가맹사업자가 KT의 인터넷, TV, 전화, WIFI, CCTV 등을 사용하게 될 경우 고정 비용 중 하나인 통신∙보안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특별 요금을 원하는 맘스터치 가맹사업자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해마로푸드서비스 전명일 대표이사는 ”가맹사업자가 매달 정기적으로 부담하는 고정 운영 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 또한 가맹본부 차원의 역할이라고 본다”며 “매장 운영에 도움될만한 크고 작은 방안들이 실행되고 있어 현장에서의 반응도 좋은 편”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이번 KT와의 협약 외에도 가맹사업자를 적극 돕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들을 추진 중에 있다. 최근에는 가맹사업자가 지닌 배달앱 광고 수수료의 부담을 덜고 신규 배달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배달앱 요기요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맺기도 했다. 


본아이에프, 홈앤쇼핑서 ‘본죽 장조림’ 판매하며 감사 프로모션

본아이에프가 오는 20일 오후 4시 50분부터 5시 40분까지 홈앤쇼핑을 통해 ‘본죽 장조림’ 리뉴얼 상품 판매 및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장조림 세트는 본죽의 스테디셀러 반찬 메뉴인 ‘본죽 장조림’을 고객 성원에 힘입어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인 ‘본 쇠고기 장조림(120g)’ 8팩과 국내산 메추리알을 사용해 신선함을 강조한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120g)’ 8팩, 본죽 특제소스 장조림에 버터의 풍미를 더한 ‘본 쇠고기 버터 장조림(80g)’ 6팩까지 총 22팩 구성으로 5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본죽 장조림은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해 구입 후 보관이 용이하며 120g부터 80g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돼 집에서 식사하거나 여행 시 등 상황에 따라 알맞게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는 본죽 장조림에 대한 고객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라이브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본죽 보양죽 상품권을 증정하는 감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방송 1시간 동안 1분마다 구매 고객 1명을 선정해 보양식으로 제격인 ‘보양엔 전복죽’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죽 장조림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해 다시 한 번 홈앤쇼핑 방송에서 좋은 구성과 가격의 제품으로 찾아 뵙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섭취와 보관이 편리한 본죽 장조림 구매는 물론, 다가올 여름을 대비할 든든한 보양죽 쿠폰까지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버거킹, 일주일 간 인기메뉴 3종 대상 2개 5000원 판매 실시

버거킹이 지난 달 소비자의 큰 성원을 받았던 35주년 기념 햄버거 2개 5000원 프로모션을 앵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메뉴인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 3종 중 2개를 5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2개의 햄버거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통새우와퍼주니어의 단품 가격은 4600원, 치즈와퍼주니어 단품 가격은 4300원, 불고기버거의 단품 가격은 3000원으로 종류와 관계 없이 개당 25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최대 45%의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6일까지 전국의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갈릭페퍼 통새우에 스파이스토마토소스가 더해져 직화로 구운 순쇠고기 100% 패티의 불맛과 어우러진 풍미가 남다른 프리미엄 버거 메뉴다. 통통한 새우살이 씹는 맛을 더해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된 후 최단 기간 내에 200만개가 판매되며 정식메뉴로 등극,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치즈와퍼주니어 역시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2장이 더해진 버거킹의 상징적인 메뉴다. 불고기버거도 100% 순쇠고기 패티를 사용하며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하여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