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녹즙, 깔끔하고 부드러운 노니주스 ‘노니엔클리어’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신이 주신 선물 ‘노니’를 3번에 걸쳐 걸러 내 깔끔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노니주스가 나왔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3중 필터링을 거쳐 맑고 부드러운 노니원액 에 지중해 칸탈로프멜론을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사로잡은 노니주스 ‘노니엔클리어(100mL/2400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노니엔클리어’는 천혜의 자연을 가진 베트남에서 철저하게 관리된 노니만을 사용했다. 잘 익은 노니 열매를 숙성시켜 분쇄한 후 펄프여과, 효소처리, 초미세여과(ultrafiltration) 등 3중 필터링을 거쳐 걸러내어 일반적으로 탁한 색을 띠는 노니 주스와 비교해 맑고 투명한 노니 원액을 즐길 수 있다. 1팩에 1회 섭취 기준으로 알려진 노니 원액 30mL을 함유했다.

또한 이탈리아산 지중해 칸탈로프멜론과 석류농축액, 사과농축액을 더해 노니 특유의 맛과 향을 개선했다. 파우치 타입으로 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노니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은 오는 31일까지 노니엔클리어 2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 세트(7만2000원/30포)를 증정하는 노니엔클리어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풀무원녹즙 김기욱 PM(제품 매니저)은 “이번에 출시한 ‘노니엔클리어’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철학 아래 엄선된 노니만을 사용하고 3중 필터링을 거쳐 제품 안전성과 목넘김 등 음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신이 내린 선물 ‘노니’에 달콤한 ‘칸탈로프멜론’이 더해진 ‘노니엔클리어’와 함께 매일 맛있고 간편하게 노니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1세트 (100ml x30포) 7만2000원으로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