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맛있게 채우는 뷰티음료 '히비스커스&레몬밤'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자연에서 얻은 허브를 활용한 녹즙 신제품 ‘히비스커스&레몬밤’을 출시했다..


최근 건강 관리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Inner Beauty)’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몸 속부터 건강을 채우는 ‘이너뷰티’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상웰라이프는 트렌드 원료인 ‘히비스커스’와 ‘레몬밤’을 담은 녹즙을 선보였다.

‘히비스커스’는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찾던 꽃으로, 화려한 붉은 빛깔이 특징이다. 히비스커스에는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이외에도 ‘갈산’,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퀘르세틴’, ’안토시아닌’ 성분도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몬밤’은 은은하고 상쾌한 향을 지닌 지중해 연안과 중부 유럽에 자생하는 허브의 일종이다. 레몬밤은 주로 분말 형태로 사용되는데, 레몬밤에 다량 함유된 로즈마린산 성분은 다양한 기능으로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히비스커스&레몬밤’은 한 병에 히비스커스 꽃 3송이 분량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레몬밤의 핵심 성분인 ‘로즈마린산’ 함유량은 레몬밤차 로즈마린산(0.64mg)의 약 15배에 달하는 10.12mg이다. 가격은 120ml 용량 한 병에 2400원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녹즙을 출시하게 됐다”며 “평소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을 비롯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