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교촌치킨, 김가네, 죽이야기, 홍콩반점0410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홍콩반점0410, 블랙데이 맞아 ‘짜장면 1+1’ 이벤트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오는 4월 14일(일) 블랙데이를 맞아 단 하루 동안 ‘짜장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홍콩반점의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비공식 기념일이었던 블랙데이가 점차 가족, 지인들과 짜장면을 즐기는 대중적인 날로 변화함에 따라, 평소 홍콩반점을 즐겨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하여 마음이 풍성해지는 짜장면 1+1 행사를 마련하였다. 

오는 14일 전국 홍콩반점 직·가맹점(일부 매장을 제외)에서는, 춘장과 쫄깃한 돼지고기를 센 불에 볶아내 깊은 불 향을 자랑하는 ‘짜장면(4천 5백원)’을 주문하면 한 그릇이 추가로 제공된다. ‘짜장면 곱빼기(5천 5백원)’ 역시 동일하게 1+1 혜택이 적용되며, 결제 시 더본쿠폰앱에서 ‘짜장면 1+1’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블랙데이가 솔로들의 기념일에서 모두가 짜장면을 즐기는 대중적인 날로 차츰 변화되고, 데이트코스로 중식을 즐겨 찾는 커플들이 늘어남에 따라 짜장면 1+1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올해 블랙데이가 일요일인 만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매장에 방문해 기분이 좋아지는 짜장면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가네, 창립 25주년 기념 ‘최애 메뉴 5글자 평’ 이벤트 

김가네가 25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김가네 메뉴를 5글자로 표현하는 ‘최애 메뉴 5글자 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김가네에서 맛있게 먹었던 본인만의 최애 메뉴를 5글자로 표현하여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최애 메뉴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가네는 이번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pro 64GB wifi(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5명), 카카오프렌즈 무드 사운드(5명)와 김가네 외식 상품권 1만원권(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7일(금)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가네 관계자는 “김가네가 25년 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을 보내주신 고객분들 덕분이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교촌치킨, 주문앱 통해 학대피해아동 돕는다

교촌에프앤비가 자체 주문앱을 통해 인권을 위해 행동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MARYMOND)’와 함께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과 마리몬드가 함께하는 이번 후원 프로젝트는 교촌치킨 주문앱 이용 시 지급되는 멤버십 포인트를 마리몬드 제품과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의미를 더했다. 주문앱을 통해 교환 가능한 제품은 ‘평화의 씨앗’ 팔찌와 배지로 수익금은 학대피해아동 심리 치료 지원에 사용된다.

또한 교촌은 제품 교환을 통해 소진된 포인트가 목표치인 30만 포인트에 도달할 경우 1천만원을 추가로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학대피해아동 심리 치료 지원을 위해 지역 아동보호 전문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교촌치킨은 온라인 주문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8일 자체 주문앱을 출시하고, 멤버십 서비스 ‘Hi교촌’을 도입했다.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주문앱 멤버십 고객들과 좀 더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자 이번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촌 주문앱을 통해 고객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나눔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리몬드는 인권을 위해 행동하고 폭력에 반대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아동 인권을 위한 프로젝트 나무를 런칭,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생명과 회복의 메시지를 상징하는 아몬드 나무 패턴 제품을 출시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교촌 주문앱은 사용자 편의에 중점을 두어 개발됐다”며, “자체 주문앱 활성화를 위해 주문앱 사용 고객을 위한 혜택은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죽이야기, 토크콘서트 ‘클래식이 있는 힐링스토리’ 개최

죽이야기가 생활토크콘서트 ‘클래식이 있는 힐링스토리(이하 힐링스토리)’를 정기 개최한다.

힐링스토리는 죽이야기의 정기 문화 공연인 음악회 ‘힐링클래식’을 변형한 토크콘서트로 관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회를 시작으로 매월 셋째주 수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오는 17일 오후 2시 죽이야기 본사 내 비전홀에서 열리며, 선착순 무료 입장이다.

토크콘서트의 진행자로는 죽이야기의 임영서 대표가 직접 나선다. 임대표는 가족, 회사, 미래 등 관객들의 일상 속 고민거리를 함께 공유하고 해결하며 유쾌한 분위기로 콘서트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토크쇼 중간에는 죽이야기의 정기 음악회 ‘힐링클래식’의 진행자 피아니스트 조윤미가 등장해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직접 연주하며,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죽이야기의 임영서 대표는 “힐링클래식에 이어 ‘힐링스토리’라는 토크콘서트로 고객들을 만나뵙게 되었다”며, “다양한 일상 이야기와 고민거리를 나누며,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예정이니 많은 참석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