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맘스터치, 본아이에프, 죠스떡볶이, 더본코리아, 버거킹 원앤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맘스터치, 맘스터치몰서 ‘맘닭 골라담기’ 오픈 이벤트


맘스터치의 온라인 쇼핑몰 ‘맘스터치몰’이 30일까지 ‘맘닭 골라담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맘스터치몰은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한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온라인 쇼핑몰이다. 맘스터치몰에서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 첫 번째 제품은 ‘맘닭’으로,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를 첨가하고, 맘스터치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도 함께 추가하여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특히 이 달 ‘맘닭 골라담기’ 메뉴를 신설한 것이 눈길을 끈다. 맘닭은 가공방식과 재료, 소스에 따라 16종으로 구분 되는 만큼, 다양한 맛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맘닭 중 원하는 제품을 골라 담으면 금액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메뉴 신설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맘닭 골라담기 구매자 중 행운의 구매자 총 9명에게 ‘전 제품 맛보기(16종/16팩)’를 증정한다. 맘닭 외 다른 제품과 함께 구입해도 이벤트는 자동 참여되며, 당첨자는 5월 8일 맘스터치몰 게시판에서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봄맞이 특별 구성 CJ 오쇼핑서 판매

본아이에프가 8일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 특별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지난 1월 이후 3개월 만에 판매하는 특별 구성 상품으로, 춘곤증, 미세먼지 등으로 위협받는 봄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보양죽을 다채롭게 꾸렸다.

선보이는 제품은 ‘전복버섯죽’, ‘랍스터죽’, ‘보양삼계죽’, ‘화끈짬뽕죽’, ‘쇠고기죽’ 5종 32팩이다. 특히, 보양 대표 제품인 전복버섯죽의 비중을 늘려 선보인다. 전복버섯죽은 원기 회복에 뛰어나다고 알려진 대표 영양 식재료 ‘전복’을 듬뿍 담아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죽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아침엔본죽 봄맞이 특별 구성 상품은 6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침엔본죽은 죽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인 본죽 17년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즉석 죽으로 HACCP 인증시설에서 고온으로 멸균 처리를 통해 생산된다. 최대 12개월까지 실온 보관할 수 있으며 소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가열하거나 봉지째 끓는 물에 열탕 조리하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춘곤증과 미세먼지에 심신이 지친 이들의 보양을 돕기 위해 아침엔본죽 특별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전복버섯죽, 랍스터죽 등 고품질 식재료가 듬뿍 들어간 즉석 죽으로 간편하게 영양 공급과 기력 회복을 할 수 있는 특별 구성인 만큼 고객의 많은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죠스떡볶이, 카톡 플친 이벤트 ‘국물떡볶이 구매하면 죠스떡볶이가 무료’

죠스떡볶이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떡볶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국물떡볶이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죠스떡볶이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에게 국물떡볶이 구매 시 죠스떡볶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쿠폰은 기존 죠스떡볶이 플러스친구 등록 고객은 물론,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플러스친구를 새롭게 등록한 고객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국물떡볶이는 기존 죠스떡볶이와는 달리 밀떡을 사용하고 후추와 카레향을 가미해 감칠맛을 높인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두 가지 인기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본코리아, 4월 10일 단 하루 역전우동·미정국수·백철판 대표메뉴 50% 할인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0410데이를 맞아 4월 10일 단 하루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과 ‘미정국수0410(이하 ‘미정국수’)’, ‘백철판0410(이하 ‘백철판’)’의 대표 메뉴 1종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0410데이는 매년 4월 10일 더본코리아의 0410브랜드들이 모여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0410브랜드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2008년부터 12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전국 역전우동(충북대병원점, 마곡나루역점 제외)과 미정국수, 백철판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3천 5백원의 역전우동 ‘옛날우동’이 1500원에 판매되며, 3500원의 미정국수 ‘멸치국수’가 1500원에, 1만 1000원의 백철판 ‘치즈매운철판닭갈비’가 5500원에 판매된다.

‘역전우동’과 ‘미정국수’는 매장내 설치된 키오스크(무인주문기)에서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백철판’은 더본쿠폰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와 더본쿠폰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종료 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더본코리아 0410브랜드에 꾸준한 애정을 보내주고 계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올해도 통 큰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0410데이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기분 좋은 가격에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행복한 날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킹, 35주년 기념 인기메뉴 3종 대상 2개에 5000원 프로모션

버거킹이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인기메뉴 3종 대상으로 2개에 50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종은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로 해당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버거킹은 1984년 국내에 들어온 최초의 외국 패스트푸드 체인이다. QSR(퀵서비스레스토랑, Quick Service Restaurant) 시장을 선도하며 35년간 프리미엄 버거라는 아이덴티티를 고수, 소비자들의 호응 속에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올해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KING’S CHOICE’라는 테마 아래 버거킹이 자신 있게 내세우는 인기메뉴 3종인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를 2개에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통새우와퍼주니어의 단품 가격은 4600원, 치즈와퍼주니어 단품 가격은 4300원, 불고기버거의 단품 가격은 3000원으로 종류와 관계 없이 개당 25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늘부터 14일까지 전국의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갈릭페퍼 통새우에 스파이스토마토소스가 더해져 직화로 구운 순쇠고기 100% 패티의 불맛과 어우러진 풍미가 남다른 프리미엄 버거 메뉴다. 통통한 새우살이 씹는 맛을 더해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된 후 최단 기간 내에 200만개가 판매되며 정식메뉴로 등극,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치즈와퍼주니어 역시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2장이 더해진 버거킹의 상징적인 메뉴다. 불고기버거는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한 버거 메뉴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앤원, 박가부대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원앤원이 운영하는 박가부대가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박가부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이벤트 쿠폰을 확인 후, 당첨된 쿠폰 내역을 원앤원 본사로 등기 발송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고객우대권을 비롯해 수제햄부대찌개, 햄소시지사리, 탄산음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 일부 매장(△강서홈플러스점 △김해롯데아울렛점 △김해홈플러스점 △대구현대시티아울렛점 △덕성여대점 △롯데몰동부산점 △먹골역점 △창원홈플러스점 △서울스퀘어점 △아산테크노밸리점 △울산방어진점 △울산삼산점 △춘천강원대점 △화곡역점)에서는 이벤트 참여가 불가하니 자세한 사항은 박가부대 홈페이지(https://parkga.co.kr)를 통해 8일(월)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원앤원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한 박가부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올해로 창립 44주년을 맞이한 원앤원㈜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건강한 맛과 정성스러운 서비스로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