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백스비어, 한국피자헛, 스쿨푸드, bhc치킨, 한촌설렁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백스비어, ‘한입스테이크’, ‘치킨텐더샐러드’ 신메뉴 2종 출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안주 ‘한입스테이크’와 ‘치킨텐더샐러드’를 출시한다.

‘한입스테이크’는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썬 고기와 버섯, 쥬키니, 양파 등을 철판 위에 푸짐하게 담아낸 메뉴로, 소고기 채끝살의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육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기와 적절하게 어우러진 알록달록한 색감의 야채가 요리를 더욱 풍성하고 돋보이게 만든다.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단맛을 내는 데미글라스 소스와 바비큐 소스를 사용해 요리의 풍미를 높인 한입스테이크는 청량한 라거맥주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또 다른 신메뉴 ‘치킨텐더샐러드’는 두툼한 치킨텐더를 양상추, 치커리, 라디치오와 같은 샐러드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바삭하게 튀겨낸 큼지막한 통닭가슴살에 신선한 채소와 새콤한 유자드레싱을 얹어 맛의 밸런스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은 퍽퍽하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치킨텐더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방울토마토와 치즈가루를 얹은 샐러드 비주얼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치킨텐더샐러드는 체리생맥주나 청포도생맥주와 같이 백스비어의 다양한 과일 생맥주와 곁들이면, 상큼한 과일 향이 치킨의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어 색다른 치맥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백스비어 신메뉴는 4월 2일부터 전국 백스비어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한입스테이크’가 1만 4000원이며 ‘치킨텐더샐러드’가 9000원이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최근 간단한 술 한잔과 곁들일 수 있는 간편 안주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시원한 맥주와 뛰어난 페어링을 자랑하는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맥주의 영원한 단짝, 소고기와 치킨을 맛있게 요리해낸 백스비어 신메뉴들과 함께 따뜻한 봄날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피자헛,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파스타 100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4월 2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온라인으로 피자 첫 주문을 하는 고객들에게 파스타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피자헛은 신규 고객의 유입을 제고하고 피자헛의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홈페이지에서 SMS 수신 동의 후 회원 가입을 하면 7,900원 상당의 리치치즈 파스타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세트 상품을 제외한 모든 피자를 주문할 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모바일 등 온라인에서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신규 회원에게는 ‘파스타 100원’ 쿠폰과 더불어 콜라 무료 쿠폰도 함께 증정된다. 방문 포장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쿠폰으로,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하고 매장에 방문해 찾아가면 1800원 상당의 1.25L의 콜라를 받을 수 있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피자헛은 고객 중심의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수준의 피자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연구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 역시 그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쿨푸드, 4월 카카오톡주문하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봄나들이가 늘어나는 4월을 맞아 카카오톡주문하기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스쿨푸드를 주문하는 고객 중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자에게는 계정 당 1일 1회에 한해 스쿨푸드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BC카드와 카카오톡주문하기가 함께하는 ‘BC의 아름다운 화요일’ 행사의 일환으로 4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된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로 나들이객이 늘어나는 4월을 맞아 야외에서도 스쿨푸드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며 “즐거운 봄나들이 스쿨푸드의 배달 노하우로 야외에서도 매장과 동일한 품질의 메뉴를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bhc치킨, 본격적인 야구 시즌에도 요기요서 2000원 할인

bhc치킨이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4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일은 4월 2일을 비롯해 9, 16, 23, 30일 등 총 5일이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일에 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올해 첫 신제품인 ‘소떡강정’ 치킨을 비롯해 영화 극한직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갈비레오’,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bhc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국민 간식인 소떡소떡과 치킨을 접목한 ‘소떡강정’ 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쫀득한 쌀떡과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달콤한 조청 소스로 버무린 강정치킨이다. 특히 황골 조청과 쌀 엿 등의 달콤함과 레몬청의 새콤함이 어우러진 조청 소스를 코팅해 치킨의 육즙과 바삭함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올 프로야구 개막전 관중이 역대 최고 기록을 보임에 따라 올 한 해도 프로야구의 지속적인 인기는 물론 프로야구의 단짝인 치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가 한 주의 첫 경기가 시작되는 화요일마다 펼쳐짐에 따라 응원 메뉴로 제격인 치킨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프로야구와 치킨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긴다는 공통점이 있어 응원 메뉴로서 치킨에 대한 인기가 높다”라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가족과 함께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면서 화요일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촌설렁탕, 점주와의 상생 위해 알바천국 브랜드 채용관 오픈

한촌설렁탕이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사이트 ‘알바천국’에 브랜드 채용관을 오픈 했다.

이번 브랜드 채용관 오픈은 알바생 구하기가 힘든 가맹점주들의 수고를 덜어주고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기획됐다.

알바천국의 브랜드 채용관은 구인광고를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이자 구직자들이 원하는 브랜드 공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한촌설렁탕은 주목도가 높은 브랜드 채용관에 공고를 올릴 수 있어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점주 입장에선 직원 채용이 한 층 더 수월해질 전망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브랜드 채용관을 통해 가맹점의 아르바이트 직원 채용이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사는 점주들과의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점주들의 힘든 점을 확인하고 이를 덜어주기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