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스쿨푸드딜리버리, 도미노피자, bhc치킨, 버거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스쿨푸드딜리버리, 고등어 덮밥 등 신메뉴 2종 출시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딜리버리’가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일본식 고등어 덮밥 ‘토로사바데리야끼동’과 태국식 볶음 쌀국수 ‘쉬림프 팟타이’다. 기존 분식 브랜드에서 주로 다루지 않은 새로운 메뉴의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토로사바데리야끼동’은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생산된 고등어에 특제 소이소스를 발라 구워내 밥과 함께 곁들인 일본식 고등어 덮밥이다. 지방질 함량이 높은 고등어인 ‘토로사바’를 사용해 비리지 않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쉬림프 팟타이’는 새우와 숙주, 각종 채소를 넣은 태국식 볶음 쌀국수로, 취향에 따라 고수, 땅콩가루, 크러쉬드 레드페퍼 등을 곁들여 즐길 수 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기존의 분식이 가진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다국적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들을 위한 영양 간식부터 직장인들의 간편 식사까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메뉴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쿨푸드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3월 한달 간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요기요를 통해 스쿨푸드를 주문하는 경우 별도의 쿠폰 코드 없이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도미노피자, 3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성료


도미노피자가 3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15일 본사 모델스토어에서 6~10세 아동을 대상으로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을 진행했다. 도미노피자의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은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토핑, 도우, 소스 등의 식재료로 아동들이 직접 ‘나만의 피자’를 만들어볼 수 있는 무료 쿠킹 클래스다. 이번 피자교실 참가 아동의 보호자는 “아이들과 좋은 추억,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주어서 도미노피자에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도미노피자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갖고 돌아간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피자교실에서는 지난 2월에 진행된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에 이어 직접 만든 피자를 담아갈 수 있는 ‘친환경 보냉백’을 제공해 아동들의 ‘나만의 피자’를 집까지 따뜻하게 들고 갈 수 있도록 해 클래스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켰다. 제공된 ‘친환경 보냉백’은 봄 나들이 시 에코백, 등•하교 시 보조가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장 정천감 상무는 “새학기를 맞아 실시한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에서 아동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며 “더 많은 아동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은 매달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 어르신들에게 마스크 전달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17일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백사마을을 방문해 혼자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는 등 일일 손주로 활동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해바라기 봉사단‘ 3기 2조는 서울의 마지막 달동네로 알려진 ’백사마을‘을 방문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미세먼지 마스크를 전달하면서 안마와 말벗이 돼 드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어르신들의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 300장을 준비해 독거 어르신들의 댁을 일일이 방문해 나눠 드렸다. 또한 마스크 착용 방법과 미세먼지가 많은 날 주의할 점 등을 이야기하면서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기도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단원들은 혼자 적적한 시간을 보내시는 어르신들과 함께 손자, 손녀처럼 말벗이 되어 드려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함께 할 수 있어 보람이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경제적 이유로 미세먼지로부터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독거 어르신들에게 작지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나눔의 중요성을 느낀 하루였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대학생들로 구성된 청년 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1월 3기를 모집하고 2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어린이집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의 동계체육대회 진행, 지역 복지관 바자회 준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며 이들 봉사활동은 오는 12월까지 이어진다. 봉사활동에 따른 소요 비용은 전액 모두 bhc치킨에서 부담한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우리 사회에는 경제적인 이유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 계층이 아직도 많은 것이 현실”이라며 “이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은 물론 해바라기 봉사단의 다양한 활동이 이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모아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밝혔다.



버거킹, 매장 방문 대상 ‘프리미엄 와퍼 콤보 5900원’ 행사
 
버거킹이 18일부터 단 일주일간 인기 프리미엄 와퍼 1종과 코카 콜라(R)로 구성된 ‘프리미엄 와퍼 콤보’를 5,900원에 판매한다. 콤보 메뉴에 포함된 프리미엄 와퍼 3종은 ‘콰트로치즈와퍼’, ‘통새우와퍼’, ‘트러플머쉬룸와퍼’로 이 중 1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버거킹은 오는 24일까지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와퍼 1종에 코카 콜라(R)를 추가한 프리미엄 와퍼 콤보를 59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와퍼를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코카 콜라(R)까지 추가해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기존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콤보 할인 행사를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로 확대해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한 한 끼 식사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와퍼 콤보에 포함되는 콰트로치즈와퍼, 통새우와퍼, 트러플머쉬룸와퍼는 이름에 걸맞게 고품격 재료를 자랑한다.  콰트로치즈와퍼는 네 가지 치즈라는 이름 그대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의 고소한 치즈와 불에 직접 구운 순 쇠고기 패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통새우와퍼는 갈릭페퍼 통새우에 스파이시토마토소스가 더해져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트러플머쉬룸와퍼에는 새송이, 양송이, 백만송이, 포토벨로의 4가지 구운 버섯과 트러플 오일을 포함한 크림소스가 들어있어 깊고 풍부한 맛으로 매니아들의 발길을 끈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지난달 선보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프리미엄 와퍼 콤보 할인 쿠폰 증정 행사에 보내주신 큰 관심에 힘입어 버거킹의 프리미엄 버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매장 방문 행사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과 서비스를 널리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하게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