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파파존스 피자, KFC, 네네치킨, bhc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파파존스 피자, 현대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현대카드와 제휴하여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레귤러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대 50%까지 차감 결제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콜센터 및 매장 이용 시 적용 가능하며 피자를 포함하지 않은 사이드 메뉴 주문 시에는 할인 후 결제 금액이 1만 3000원 이상일 경우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와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타 쿠폰 및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물가 상승, 배달료 부과 등으로 외식 시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현대카드 제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현대카드 M포인트를 활용해 다양한 파파존스의 피자를 알뜰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표 메뉴를 한번에 맛본다!” KFC, 타워버거 박스업 프로모션

KFC가 오는 25일까지 ‘타워버거’ 박스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워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기본 세트 메뉴에 핫크리스피 치킨과 에그타르트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로 세트 메뉴 가격으로 KFC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 인기 사이드 메뉴까지 골고루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인 ‘타워버거’는 두툼한 통가슴살 필렛에 해시브라운, 슬라이스 치즈까지 더해 화려한 비주얼과 든든한 포만감을 자랑하는 KFC의 대표 빅 버거다. 함께 제공하는 핫크리스피 치킨은 KFC만의 비법이 담긴 매콤바삭한 맛으로 에그타르트는 부드럽고 달콤한 에그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구운 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치킨천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담백한 맛과 촉촉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점보스틱오븐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 치킨 4조각, 총 8조각의 치킨을 36% 할인된 가격인 만 2900원에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하고 푸짐한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치킨 매니아들을 위한 치킨천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KFC의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네네치킨, 전속 모델 뉴이스트 W와 ‘네네스타데이’ 이벤트 성료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 현철호)이 지난 16일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전속 모델 뉴이스트 W와 함께하는 ‘네네스타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네네스타데이 행사는 네네치킨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뉴이스트 W와 네네치킨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지난달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100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뉴이스트 W를 보기 위해 국내외 팬들이 몰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뉴이스트 W 멤버들은 행사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사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뉴이스트 W 멤버들이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응답하는 Q&A 코너 및 멤버들이 직접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시식권을 증정하는 등 2시간가량의 행사 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었다.

네네치킨은 행사가 끝난 후 100명의 팬들에게 네네치킨의 베스트메뉴인 스노윙치킨, 핫블링치킨의 순살 콜팝을 전달했다. 또한, 네네스타데이 행사에 참여한 후기를 블로그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증정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이번 네네스타데이 행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음 번 세븐틴과 함께하는 두 번째 네네스타데이 행사에서도 더욱 풍성한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bhc치킨, 정월대보름에도 요기요에서 3000원 할인

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회원 중 터치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에 상관없이 해당 기간 동안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구매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회원 로그인과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후 쿠폰란에 ‘BHC3천원’을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지난해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 바비큐’와 중국 라유소스를 접목한 ‘치하오’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연일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새롭게 조명 받고 있는 ‘갈비레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갈비레오’는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갈비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일품으로 맛과 모양에서 갈비구이를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가 오늘 정월대보름을 비롯해 졸업식, 신학기 준비 등 가족 모임이 많아지는 요즘 함께 즐기기 좋은 치킨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전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