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2019 포카리챌린지’ 캠페인 시작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가 ‘2019 포카리챌린지(POCARI CHALLENGE)’ 캠페인을 시작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며 취준생을 통해 도전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가는 드라마 형식의 ‘오늘의 도전, 내일의 당신’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멈추지 않는 일상의 도전(I,ON)을 응원한다’는 포카리챌린지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바이럴 영상 공개로 시작된 포카리챌린지 캠페인은 ‘10대들의 꿈과 도전’, ‘스포츠를 통한 도전’, ‘환경을 생각하는 포카리스웨트의 도전’ 등 총 3가지 테마로 올 한 해 동안 실시한다.


특히 10대들의 꿈과 도전을 격려하고자 청소년 단체에 바이럴 영상 조회수당 1원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멈추지 않는 도전, 그 자체로 의미 있는 각자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포카리챌린지 캠페인이 펼칠 다양한 활동을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